‘2019 충남녹색어머니회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상태바
‘2019 충남녹색어머니회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충남】‘2019 충남녹색어머니회 역량강화 워크숍’이 충남교통연수원 대강당에서 지난 6일 개최됐다.

이번 워크숍은 충남교통연수원이 주관하고 충청남도, 충남도의회, 충남지방경찰청, 충남녹색어머니연합회가 후원했다.

이날 행사에는 유병국 충청남도의회 의장, 김지철 충청남도교육청 충남교육감, 이명교 충남지방경찰청 청장, 박연진 충청남도 건설교통국장, 박명수 공주시의회 의장, 김미애 충남녹색어머니연회 회장 및 각 시·군 지회장단을 비롯한 400여명이 참석했다.

워크숍은 교통안전을 위해 봉사하고 있는 녹색어머니회 회원의 노고를 위로하고 교통안전 실천 의지를 새롭게 다지는 한편 녹색어머니회 회원의 역량강화를 위해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모범 녹색어머니 회원 시상식, 어린이 교통안전지도 역량 강화 교육, 자녀와의 소통대화법 특강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충남도지사 표창 3명, 충남도의회 의장 표창 3명, 충남교육감 감사장 3명, 충남지방경찰청장 감사장 3명, 충남교통연수원장 표창 3명 등 교통안전문화 조성에 기여한 모범 녹색어머니 회원 15명이 표창장 및 감사장을 수상했다.

양창모 충남교통연수원장은 개회사에서 “궂은 날씨에도 매일 같이 안전한 등굣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녹색어머니회의 헌신적인 봉사와 노고를 격려한다”면서 “앞으로도 우리의 미래인 어린이가 스쿨존 뿐만 아니라 모든 도로에서 마음 놓고 다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