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밀리터리’ 차량용 공기청정기 출시
상태바
‘스위스 밀리터리’ 차량용 공기청정기 출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9.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스컴코리아, H13 등급 헤파필터 장착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맥스컴코리아가 ‘스위스 밀리터리’의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360도 에어홀과 세 단계의 조절 및 가시성 좋은 LED 스마트칩을 탑재해 버튼으로도 청정 단계를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자체 설계한 강력한 J커브 팬으로 빈틈없는 청정이 가능하며, H13 등급의 우수한 헤파필터와 청정기 본체 스마트 칩에 활성탄 전기 장치를 연결해 벤젠, 니코틴, 포름알데히드 등의 각종 냄새 입자를 제거하는 탈취기능까지 겸비하였고, 듀얼 USB 포트 탑재로 여러 대의 전자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사용자의 니즈를 고려한 신개념 멀티 공기청정기이다.

구성품은 세련된 스페이스그레이 컬러의 공기청정기, QC3.0 차량용 급속 충전기, QC3.0 3IN1 케이블, H13 등급 헤파필터의 올인원 차량 전용 키트이다.

또한 QC3.0 3IN1 케이블은 3개의 젠더(i8PIN, 5PIN, TYPE-C)가 하나의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특별한 케이블로 기종 상관없이 폭넓은 호환으로 기기를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 QC3.0차량용 고속 충전기는 USB 3.0듀얼 단자로 급속 충전을 지원한다.

스위스 밀리터리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국내 라이프스타일 투자플랫폼 와디즈에 전격 론칭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