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매매조합, 전남사회복지법인 사랑의 열매 '2020년 나눔 캠페인' 전개
상태바
전남매매조합, 전남사회복지법인 사랑의 열매 '2020년 나눔 캠페인' 전개
  • 박정주 기자 jjpark@gyotongn.com
  • 승인 2019.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흥택 조합장 이웃사랑 성금 전달

 

[교통신문 박정주 기자]【전남】 오흥택 전남매매조합장은 지난 24일 전남사회복지법인 사랑의 공동모금회(회장 노동일)를 방문, 오세현 팀장 등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불우이웃돕기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성금 전달식에는 오흥택 조합장과 최동성 전무, 오세현 사랑의열매 팀장과 관계부서 직원들이 다수 참석한 가운데 성금 전달식을 하고 불경기의 어려움 속에서 함께 참여해준 조합원들의 마음을 전했다〈사진〉.

오 조합장은 ‘2011 나눔 캠페인’부터 지금까지 9년간 사랑의 열매를 찾아 성금을 전달해 오고 있다.

오 조합장은 특히 이와는 별도로 국제구호개발기구에도 매월 정기후원을 하고 관내 소년소녀가장 및 독거노인들을 찾아 생필품이나 성금을 전달하는 등 이웃사랑 실천에 동참하고 있다.

오 조합장은 “적은 금액이라도 후원을 통해 이웃과 함께 나누면 큰 즐거움을 가져온다. 불경기의 어려움 속에서 힘들게 생활하며 소외받고 외로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이겨내는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우리가 사는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이 널리 퍼질 수 있도록 지속해서 나눔 실천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