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윈, 새해맞이 주유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오윈, 새해맞이 주유 할인 이벤트 진행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20.0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서 ‘1만원 주유권’을 4900원에
7일부터 선착순 1만명 대상 51% 할인
GS칼텍스 190여개 직영점 사용 가능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경자년(庚子年) 새해를 맞아 ‘1만원 주유권’을 절반도 안 되는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운전자 앱 ‘오윈(OWiN)’이 7일 12시(자정)부터 열리는 위메프 특가딜에서 선착순 1만명에게 ‘1만원 주유권’을 51% 할인 적용된 4900원에 판매하는 주유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주유권만으로도 주유가 가능해, 기름 1만원어치를 주유할 경우 주유소 현장에서 추가 결제가 필요없다.

주유 할인권은 오윈 앱 내 등록일로부터 1년 동안, 내년(2021년) 1월까지 GS칼텍스 전국 190여개 직영점에서 사용할 수 있고, 1인당 1매씩 구매할 수 있다. 본인 구입 외에 추가로 친구나 가족에게 선물하기도 1회 가능하다.

주유권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오윈 어플 내 ‘지갑’ 안에 ‘쿠폰 등록’을 누르고 특가딜을 통해 구매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먼저 오윈 앱을 실행할 때 첫 화면에 보이는 지도에서 가려는 주유소를 선택하고, 휘발유·경유 등 원하는 유종과 주유금액을 예약한 후 결제카드 정보를 입력한다. 지정된 주유소에 방문해 주유기에 부착된 오윈 번호를 화면에 입력하면 곧바로 주유가 시작되며, 운전자가 사전 등록한 카드정보로 결제가 완료된다. 현재 오윈 앱에서 사용 가능한 카드는 신한·국민·롯데 신용카드다.

또한 주유할인 특가딜 혜택은 물론 카드 중복할인, 마일리지 적립, 멤버십 혜택까지 운전자가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자동 적용된다. 오윈 앱 회원은 2020년 새해부터 리터당 20원 할인과 더불어 카드사 할인 혜택(월 최대 3000원)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신성철 오윈 대표는 “새해를 맞아 운전자 기름값 걱정을 덜어줄 수 있는 선물 같은 이벤트가 되기를 바란다. 오윈의 카 커머스 경험을 통해 운전자가 한층 편리하고 스마트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계속해서 소통을 확대하고 서비스에 적극 반영해 나갈 예정”이라고 했다.

한편 오윈은 앱 설치만 하면 주유 등 다양한 서비스를 차 안에서 주문, 결제, 픽업까지 원스톱으로 할 수 있는 운전자 앱 서비스다. 오윈 측은 운전자를 위한 본격적인 카 커머스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GS칼텍스를 비롯한 주유소 브랜드 협업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며, 향후 카페와 음식점 등 F&B 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