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 버스여행상품 남도한바퀴 겨울상품 운영
상태바
전남도, 버스여행상품 남도한바퀴 겨울상품 운영
  • 박정주 기자 jjpark@gyotongn.com
  • 승인 2020.0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개통 칠산대교 코스 등 다양한 바다상품 구성

[교통신문 박정주 기자]【전남전라남도가 남도한바퀴 2020년 겨울상품을 새롭게 출시해 오는 13일부터 31일까지 운영한다.

올해 운행 7년차인 남도한바퀴는 지난해 1~2월 겨울상품을 처음 시범 운영했다. 여행 비수기인 동절기임에도 12개 코스에 1038명이 이용, 45인승 버스 1대당 평균 43명이 탑승하며 성황을 이뤘다.

도는 이같은 호응을 바탕으로 올해부터는 겨울상품을 정식 운행한다. 이로써 관광객이 남도한바퀴를 봄, 여름, 가을, 겨울, 연중 상시 이용하게 됐다.

남도한바퀴 겨울상품은 겨울에도 비교적 따뜻한 전남의 장점을 활용해 해안을 보며 야외 트레킹할 수 있는 바다여행을 주된 테마로 구성했다.

 

 

외국인코스를 포함해 총 9개로 구성됐다. 지난 12월 신규 개통한 영광-무안 칠산대교를 건너 서해바다를 즐기는 칠산대교 여행사진’, 명품 해안뷰의 대결이 펼쳐지는 쏠비치해안길 VS 접도웰빙길 여행(해남진도)’, 천사대교 넘어 새로운 판타지 천사의 섬 여행(신안)’, 최고 바다, 최대 난대숲의 만남 남녀노소 엄지척 여행(해남완도)’ 등이 있다.

도는 또 이번 겨울상품에 처음으로 KTX와 남도한바퀴 4개 코스를 연계한 결합상품인 남도한바퀴 새바여행(새벽기차 바다여행)을 출시, 수도권 및 다른 시도 관광객이 쉽게 남도한바퀴를 즐기도록 하고 있다.

KTX 연계상품인 남도한바퀴 새바여행은 KTX고속열차를 타고 광주송정역에서 내려 남도한바퀴 버스여행을 즐기는 것으로 구성됐다. 저렴한 이용 요금과 편리한 KTX역 출발 접근성으로 하루만에 전남 바다여행이 가능한 여행상품이다.

남도한바퀴 겨울상품과 새바여행 이용 요금은 각각 11900원과 36100~2300원이다. 새바여행은 KTX 편도운임과 남도한바퀴 이용요금을 모두 포함한 가격이다. KTX 출발역별로 요금에 차등이 있다. 출발역은 행신역, 서울역, 용산역, 광명역, 오송역, 공주역, 익산역, 정읍역 등 총 8개 역이다. 용산역 기준 오전 630분에 출발하는 KTX 505 열차를 이용하면 된다.

자세한 상품 안내와 예매는 남도한바퀴 누리집, 금호고속 남도한바퀴 콜센터, 레츠코레일 여행상품코너(전라권)에서 가능하며 상품 운행은 13일부터 시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