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로봇청소기 라이프로, RX9 구매 시 RX9_PLUS로 업그레이드
상태바
스마트한 로봇청소기 라이프로, RX9 구매 시 RX9_PLUS로 업그레이드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봇청소기 전문 브랜드 라이프로에서 새해맞이 특별 업그레이드 혜택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먼지흡입은 물론, 물걸레 청소까지 동시에 할 수 있는 라이프로 로봇청소기의 이번 이벤트는 1월 3일부터 진행되어, 이벤트 재고 소진시까지 이어진다.

 

라이프로 RX9를 구입하면 홈쇼핑 상품 RX9_PLUS가 배송되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포토평과 SNS 후기 프로모션을 더해서 더 다양한 혜택을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스마트한 로봇청소기라 불리는RX9 모델은 어플을 이용한 원격조종, 금지구역 설정, 지정구역 청소가 가능한 것은 물론, 레이저 센서를 통해 집안구조를 스캔하여 실내지도 작성이 가능하다. 디자인은 심플한 화이트로 주변과 잘 어울린다.

 

A/S도 빠르고 편리하게 1년 무상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국내 브랜드의 장점을 살린 라이프로는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2019년 한국소비자평가 1위 로봇청소기 가전부문에서 수상을 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는 브랜드를 조사하고 소비자가 직접 브랜드를 선정하기 때문에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고객들의 충성도를 높일 수 있으며, 자사 브랜드의 우수함을 알릴 수 있는 기회이다.

 

라이프로 관계자는 “한국생산기술연구원과 파트너 계약을 맺어 생활에 편리함을 주는 지능형 생활가전을 개발 중에 있다"고 전하며, “다양한 제품이 인간의 삶 속으로 들어가 인간과 함께 호흡하는 만큼 단순 가사노동 시간을 줄이기 위한 지능형 생활가전을 개발하고 고객의 더 나은 삶의 지적 향상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라이프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