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비엔(CELLBN), 신라면세점 공식 입점을 통한 유통채널 다각화 나서
상태바
셀비엔(CELLBN), 신라면세점 공식 입점을 통한 유통채널 다각화 나서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기능성 천연화장품 제조업체 ㈜월드코스텍(대표:강세원)에서 론칭한 브랜드 셀비엔(CELLBN)이 이달 신라면세점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셀비엔은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피부케어를 집중적으로 할 수 있는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연에서 그대로 추출한 특허받은 원료를 사용한 기능성 화장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에는 약 30여 개의 온라인 판매망을 중심으로 올리브영, 롭스 등 오프라인 드럭스토어에 입점해 있으며, 동남아시아를 비롯한 중동, 유럽, 미국 등 수출을 활발히 진행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차별화된 기술력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신제품 출시마다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셀비엔’이 이번 신라면세점에 선보인 상품은 △진짜다시마팩 △이태리때비누 △갈락토미세스앰플 △인진쑥에센스 △구급크림 △토너워시 △블래미쉬패치 등으로 베스트셀러 및 스테디셀러 위주로 구성됐다.

 

셀비엔 관계자는 “면세점 입점확대를 계기로 국내외 고객들이 셀비엔 제품을 보다 쉽게 접하고, 피부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하며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화장품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단단히 다지며, 글로벌 시장 개척에도 나서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셀비엔의 신라면세점 입점을 기념하여 전제품 $10이상 구매 시 스테디셀러인 진짜다시마팩을 사은품을 증정하고, 그 외 추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