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 전문 애견샵 "미유펫" 원스톱시스템으로 반려생활의 기준으로 자리 잡아
상태바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 전문 애견샵 "미유펫" 원스톱시스템으로 반려생활의 기준으로 자리 잡아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의 많은 인지도를 확보한 인천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이 펫플래너를 통한 1대1 맞춤 시스템과 원스톱시스템으로 반려생활에 기준이 되고 있어 반려인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은 상담, 미용, 용품, 교배, 호텔, 진료 등 반려 생활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한 곳에서 받을 수 있는 곳이며 분양전문상담팀, 건강케어팀, 사후관리팀, 미용케어팀, 매장관리팀 등 30여 명이 분야별로 나뉘어 반려동물들을 관리하고 있어 차별화되고 전문적인 분양이 가능하다.

부산애견샵 미유펫 관계자는 "1대1로 진행되는 맞춤 VI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대중적인 품종부터 특이한 견종, 묘종까지 만나볼 수 있다.”며 “흔히 볼 수 있는 특이한 반려동물이라도 거품 없는 분양가로 선보이고 있어 부담 없는 입양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 전문 미유펫은 보유하고 있는 모든 반려동물들을 최대 85% 할인 된 분양가로 선보이고 있으며 고양이무료분양, 강아지무료분양도 진행하고 있어 전주, 인천 등 전국 지점이 분양 상담 문의가 끊이질 않는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나 마산, 밀양, 거제 등 근처 경상남도 지역에서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문의가 활발하며 미유펫은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반려인들을 돕기 위해 더욱 힘쓰고 있다.

인천애견샵 미유펫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자체 동물병원 시스템으로 분양시 전문 수의사의 건강 검진을 당일 진행하여 부담을 줄이고 있으며 인천강아지분양, 인천고양이분양 후에도 진료비 혜택을 주고 있어 고객 만족을 100%를 실천하고 있다.

이에따라 많은 혜택을 받아보기 위해 시흥, 안양, 부천 등 근처 경기도 지역에서 많은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으며 최근 수요가 높은 견종은 장모치와와, 웰시코기, 프렌치불독, 퍼그, 말티푸 등이 있다.

또한 수요가 높은 묘종으로는 아비니시안, 뱅갈, 페르시안 익스트림 등이 있으며 셀커크렉스, 래가퍼 등 특이 묘종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천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은 맞춤 플래너가 직접 상담해 주고 있어 반려동물을 처음 접하더라고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관리 방법 및 주의사항을 꼼꼼하게 알려주고 있으며 무료 분양 서비스를 실시해 반려인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따라 서울, 광주, 부산 등 전국 지점에서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받기 위한 상담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가정견을 찾고 있는 이들도 상담을 받기 위해 미유펫을 찾아오고 있다.

미유펫은 이에따라 그 동안 받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 다양한 혜택들과 이벤트들을 선보이겠다고 밝혔으며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내용과 자세한 분양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카페, 운영 중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