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왕리 조개구이 관광객 뿐만아니라 지역주민들도 즐겨찾는 한판떠
상태바
을왕리 조개구이 관광객 뿐만아니라 지역주민들도 즐겨찾는 한판떠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근교에 위치하고 있는 영종도는 항상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명소중에 한 곳이다. 을왕리 해수욕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좋은 경관을 자랑하다보니 겨울철에도 인산인해를 이룬다. 선녀바위 쪽의 해변에서는 갯벌에서 직접 조개나 게등을 잡을 수있는 체험도 할 수 있어 자녀에게 특별한 경험을 심어주고싶은 부모님들이 많이 찾는 관광객 장소로도 손꼽힌다.

또한 인근에 자리잡고있는 펜션부터 넓은 잔디밭 그리고 예쁜 카페들이 즐비한 거리등을 찾아 방문하는 연인들도 늘고있다. 주변 경관을 감상하는 것 외에도 을왕리 조개구이등 신선한 해산물들을 맛볼 수가 있어 데이트장소로도 적합하기 때문이다.

을왕리 조개구이를 맛볼 수있는 다양한 식당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단연 한판떠는 독보적으로 보인다. 방문하는 관광객들 뿐만아니라 지역주민들도 즐겨찾고 있는 맛집으로 입소문이 났기 때문이다. 연말과 신년을 맞아 단체예약을 하는 손님들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한판떠는 을왕리 해수욕장 선녀바위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물이 들어올때 낚시를 할 수있다는 장점이 있다. 바다가 보이는 경치를 감상하며 조개구이를 먹을 수있으며, 전복,피꼬막,대합,민들,키조개,상합,소라 등 다양한 종류의 조개들을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즐길수있어 식당을 찾는 손님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서비스로 떡볶이나 삼겹살을 제공하고 있는 음식점이라는 점에서 손님들의 반응도 뜨겁고, 예약을 하게되면 라이브 노래기기를 이용할 수있다는 점도 주목할만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