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중 바른 자세 유지하는 '기능성 메모리폼 매노팜 낮은 숙면 경추 베개' 출시
상태바
수면중 바른 자세 유지하는 '기능성 메모리폼 매노팜 낮은 숙면 경추 베개' 출시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간에게 있어 '수면'이란 매우 중요한 요소다.

피로를 풀어주고 다음 날을 무사히 살아갈 수 있는 휴식시간이 된다. 뿐만 아니라 정신건강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 불면증 등의 수면장애가 지속되면 우울증, 강박증, 조울증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이 때문에, 하루 일정 시간 수면시간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충분한 수면시간을 확보했지만 여전히 피곤하다면, 이는 수면시간의 문제가 아니라 수면을 취하는 우리의 자세 때문일지 모른다.

평소 지나치게 높은 베개나 낮은 베개를 베고 자거나, 옆으로 누워 자는 등의 자세는 몸의 균형을 깨뜨린다. 또한, 평소 일상생활에서 스마트폰이나 PC 사용량이 많으면 거북목을 유발하기 쉽다. 허리디스크, 목디스크 등도 질 좋은 수면을 방해하는 요소가 된다.

허리디스크, 목디스크 등의 이유로 만성통증이 생겨 수면시간을 방해 받는다면 자세를 교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하지만 잠이 든 시간은 우리가 인지하지 못하는 시간이기 때문에 도구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이에 매노팜은 '기능성 메모리폼 낮은 숙면 경추 베개'를 출시했다.

메노팜의 경추베개는 목의 모양에 완전히 밀착되는 메모리폼 베개로, 경추를 안정적으로 잡아준다. 또한 경추가 가장 편안한 6~8cm의 높이의 베개다. 수면 시간 동안 목이 움직이지 못하도록 잡아줘 자세가 망가지는 것을 예방하는 것이다.

메노팜의 꿀잠베개는 기능성 매쉬 커버, 천연 텐셀 커버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됐으므로 취향 및 침실 분위기에 따라 결정할 수 있다.

한편, 인체 공학적 설계로 머리와 목이 흔들리지 않게 잡아주는 매노팜 메모리폼 베개는 매노팜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