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식전문 업체 ‘차밍에이전시’, 풍부한 경험으로 다양한 콘셉트 연출
상태바
예식전문 업체 ‘차밍에이전시’, 풍부한 경험으로 다양한 콘셉트 연출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을 앞둔 신랑 신부는 많은 사람들의 축복과 환호 속에서 진행되는 결혼식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기 위해 수많은 부분을 신경 쓰기 마련이다. 축하해주러 결혼식에 참석한 하객들이 불편함을 느낄만한 작은 실수조차 하고 싶지 않은 마음이 당연할 것이다.

최근에는 예식 진행을 자연스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결혼식을 보다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예식도우미대행 업체에 문의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이런 가운데 결혼식 내에서 진행하는 예식 도우미 팀, 웨딩홀 관리 및 안내해주는 팀, 전문 사회자, 현악 3중주 팀을 꾸려 예식을 전문적으로 돕는 ‘차밍에이전시’가 신랑 신부의 눈길을 끌고 있다.

차밍에이전시의 전문 사회자 팀은 신랑 신부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을 통해 차분한 예식, 편안한 예식, 재미있는 예식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결혼식 사회자는 식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중요한 역할인 만큼 신랑 신부의 고민거리이기도 하다. 

차밍에이전시의 전문 사회자는 전반적인 예식을 이끌어 나가면서 과하지 않게 호응을 유도한다. 또한 관객들이 예식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만드는 능력을 갖추고 있어 그 날의 주인공인 신랑 신부가 보다 빛날 수 있게 돕는다.

고풍적인 분위기를 이끌어내는 현악 3중주 팀은 신랑 신부의 입장이 보다 조명받을 수 있도록 꾸며주며, 예식 진행 중 소리의 빈 공간이 있을 때 분위기가 어색하지 않게 연주한다. 신랑 신부 및 혼주와 하객까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므로 예식을 진행했던 부부들에게 매우 만족스럽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차밍 에이전시는 나이와 외모, 책임감과 매너, 그리고 성격 등 서비스업을 할 때 필요한 덕목들을 보다 기준 높게 설정하여 직원을 선발한다. 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교육 시스템을 통해 충분히 트레이닝 된 직원들을 현장에 투입시키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진행 및 돌발 상황에 대한 대처능력이 뛰어나 고객들의 신뢰도가 높다.

한편, 많은 웨딩홀에서 직원을 대충 뽑고 짧은 교육을 거친 뒤 실전에 바로 투입하여 웨딩홀의 분위기를 망치는 경우가 종종 있다. 만약 결혼식을 앞두고 예식도우미대행 업체를 찾고 있다면 즐거운 결혼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셉트를 연출할 수 있고, 풍부한 경험을 통해 자연스러운 진행을 이끄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