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한정식맛집 수금재, 정성이 담긴 품격있는 한식
상태바
창원한정식맛집 수금재, 정성이 담긴 품격있는 한식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방에서는 접하기 힘든 높은 수준의 셰프들 이 요리하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창원한정식맛집 수금재가 바로 그 곳. 모던 한식 다이닝 레스토랑인 이 곳은 뻔하고 무겁게 느껴지는 한식을 특별한 조리법과 플 레이팅으로 모던하게 해석했다.

고급스럽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정갈한 음식 덕분에 상견례, 가족모임장소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다른 한정식 업체와 달리 한식을 '코스'로 제공하며 유명 호텔 출신이나, 미슐랭 레스토 랑 출신의 높은 수준의 셰프들의 요리를 이 곳 에서 맛볼 수 있다. 1월 중순부터는 겨울 시즌으로 코스 구성이 리뉴얼된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을 듯 하다.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개별 룸에서 품격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수금재. 덜어 먹는 것이 아닌 개인접시에 코스별로 나오기 때문에 고급스러운 한끼 식사를 완성할 수 있다.

홍합해초샐러드,먹물튀김, 꼬시래기, 세발나물 등 한입거리를 시작으로 동고버섯새우조림, 오리불고기, 수금재반상, 반가별미계절찬, 다과  등으로 푸짐하게 제공된다.

속도를 맞춰 음식을 제공하기 때문에 음식을 기다려야 하는 시간이 거의 없이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직원들이 친절하게 음식을 소개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고급스러운 한정식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다.

계절마다 변경되는 메뉴 구성과 컨셉으로 매  시즌 방문할만한 가치가 있는 레스토랑으로 창원한정식맛집 1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수금재를 방문한 한 고객은 '지방에서 이 정도 퀄리티의 분위기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은 여기 뿐일 것이다, 앞으로도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수금재 관계자는 '품격있는 고급 요리를 좋은 분위기에서 최상의 서비스와 함께 드실 수 있도록 전 직원이 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