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맛집 일차돌 송산신도시점 차돌과 곱창을 한 번에 맛볼 수 있어
상태바
화성시맛집 일차돌 송산신도시점 차돌과 곱창을 한 번에 맛볼 수 있어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끔 이런 고민을 한 적이 있을 것이다. 삽겹살도 먹고 싶고, 소고기도 먹고 싶고, 곱창도 먹고 싶고, 차돌박이도 먹고 싶고 둘 다 한번에 먹을 수는 없을까 하는 고민 말 이다.

쫄깃하고 담백한 곱창과 부드러운 차돌박이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끌 고 있다.

화성시 맛집 일차돌 송산신도시점이 그곳. 메인메뉴 차돌곱창세트를 시작으로 차돌짬뽕 수제비, 비빔쫄면, 차돌용돌초밥, 주먹돌초밥, 샤브샤브 등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일차돌 송산신도시점에서만 샤브셀프바를  제공하고 있어 여러가지 야채, 버섯, 물만두,  단호박 등을 넣어 더 푸짐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어 안산 한양대 일대에서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넓고 쾌적한 인테리어 덕분에 가족모임, 회식 장소로도 좋으며 아이들을 데리고 와도 맛있 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주먹돌초밥에 차돌박이를 얹어 먹는 것 은 색다른 맛을 자아내 일차돌 송산신도시점 을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꼭 맛보는 것을 추천한다.

착한 가격에 곱창, 차돌박이를 맛볼 수 있는 일차돌 송산신도시점 대부분 차돌곱창세트를 시키고 난 후, 서브로 수제비, 쫄면, 초밥 같은 메뉴를 추가 해 먹고 있다. 특히 비빔쫄면에 차돌박이를 싸서 먹는 것 도 하나의 팁이니 참고하면 좋을 듯 하다.

일차돌 송산신도시점을 찾은 고객은 "곱창, 차돌박이를 합리적인 가격에 모두 즐길 수  있고, 맛도 좋아 늘 방문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일차돌 송산신도시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좋은 퀄리티의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 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일차돌 송산신도시점은 오전 11시부터 밤 11시까지 영업하며 월~금 오후 2시~4시는 브레이크타임이므로 참고하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