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보청기 대전 중앙점, 고객감동 감사 이벤트 실시
상태바
굿모닝보청기 대전 중앙점, 고객감동 감사 이벤트 실시
  • 안승국 기자 sgahn@gyotongn.com
  • 승인 2020.0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도부터 2019년도 현재까지 4년 연속 전국 우수센터로 선정된 굿모닝보청기 대전 중앙점에서 새해를 맞아 보청기를 사용하고 있는 모든 분들께 1월부터 3월 까지 고객감동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4년 연속 우수센터로 선정될 수 있었던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다른 곳에서 구입한 보청기 착용자들도 행사기간동안 무료로 실이측정(REM)을 서비스한다고 소개했다.

실이측정(REM)이란 사람마다 귀의 물리적 특정이 달라 같은 보청기를 끼더라도 증폭량이 달라 어떤이는 평균보다 크게, 어떤이는 평균보다 작게 듣는 보청기의 불편함을 없애고 대역별 증폭량을 표준화 시키는 장비로 보청기 처방의 선진국인 유럽국가에서는 필수로 사용하고 있는 장비이다. 현재 국내에서는 보험적용을 받더라도 따로 비용을 지불해야지만 서비스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매년 명절마다 부모님께, 혹은 자신을 위한 선물로 보청기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난 만큼 합리적인 가격인 최대 70%이상 파격 할인으로(한정수량 50대) 프리미엄 등급의 보청기를 구입 할 수 있다.

굿모닝보청기 대전중구점 김기형 원장은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성장할 수 있었기에 저희 역시 고객님들꼐 보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며. 특히 현재의 출장 전담팀을 더욱 개선하고 활성화시켜 거동이 쉽지 않은 어르신들께 더 나은 서비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모닝보청기 대전 중앙점은 대전 성모병원 오거리(교보빌딩 맞은편) 중구청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