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이불 전문점 코지네스트의 인기를 비결
상태바
분당이불 전문점 코지네스트의 인기를 비결
  • 안승국 기자 sgahn@gyotongn.com
  • 승인 2020.0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떠오르고 있는 분당이불 전문점이 있다. 특히나 인테리어나 기능적인 부분 등 다양한 점들을 모두 생각하며, 물건 하나를 고를 때에도 신중에 신중을 기하는 현대인들의 마음을 사로 잡은 코지네스트는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이 마련되어 있어 볼 거리도 많고 그만큼 선택의 폭도 넓다는 점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사람마다 개인의 취향이 다르 듯 침구류를 구매할 때에도 여러가지 종류들이 마련되어 있는 곳에서 시작을 해야 보다 나에게 만족할만한 것으로 선택을 할 수있다. 그리고 그런 면에서 분당이불 편집숍 코지네스트는 그 다양성과 퀄리티 면에서도 우수하다고 할 수 있다. 색상도, 종류도 다양한 여러가지 것들이 구비되어 있고 그런 이유에서 이것 저것 보다 꼼꼼히 따져야 하는 예단이불을 마련해야 하는 신혼부부들에게도 많은 인기이다. 

더욱 주목할만한 점은 57개의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는 유명 브랜드인 레노마홈의 직영 아울렛이라는 점에서이다. 자연 소재를 사용해 모달이라는 고퀄리티의 원단으로 피부염을 일으키기 좋은 환경 속에서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는 보다 좋은 선택의 이유가 될 수있는 고퀄리티 원단은 30년이라는 기간 동안 레노마홈이 인기를 받은 이유라고도 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원단 자체가 우수한 상품들이 마련되어 있으며 심지어 가격도 합리적인 편으로 분당이불을 사려면 코지네스트로 가야 한다는 목소리도 이어지고 있다. 

특히나 관심을 가져야 하는 고객층은 예단이불을 마련해야 하는 예비 신랑,신부로 특히 이월상품 같은 경우 50~80% 할인된 값으로 만나볼 수 있고, 해당 매장 내에 프롤리 모션배드 침대 매장 또한 입점이 되어 있어 침구류를 구매하러 왔다가 침대까지 보고 가는 사람들도 많다고 한다. 대형 편집숍 답게 단순 예단이불, 토퍼,구스제품들만 있는 것이 아닌 슬리퍼나 고급 타올, 캔들이나, 디퓨져 등 다양한 것들이 또한 마련 되어 있다. 그리고 그런 이유에서 토탈 편집숍으로의 기상을 발휘하고 있기도 하다. 기본적으로 퀄리티가 좋은 제품들이 많이 있으며 예단이불로 어떤 취향의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지 고민스럽더라도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것은 바로 전문 컨설턴트가 존재하고 있기 때문이다. 

사람마다 취향은 다르고 목적이 무엇인지 어떤 점들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고르는지 그 기준은 다를 수 있다. 그리고 이 모든 것들을 통털어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전문 컨설턴트가 도움을 주고 있기 때문에 보다 좋은 마음으로 나에게 맞는 상품을 셀렉할 수 있다. 누구라도 만족할 수밖에 없을 만한 예단이불을 구매하고 싶다면 주저하지 말고 방문해보자. 경기 광주, 도곡 등에도 지점이 있는 만큼 가까운 곳에서 필요한 것들을 알아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