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AS 정비 ‘서비스 메뉴’ 실시
상태바
르노삼성차, AS 정비 ‘서비스 메뉴’ 실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20.0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SM 서비스 메뉴’ 업계 최초 실시
유상 고객에게 투명한 가격정보 제공
상품 내용, 공임∙부품 합산 가격 공개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자사 차량 정비 고객에게 더욱 투명한 가격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RSM 서비스 메뉴’ 제도를 국내 업계 최초로 실시한다.

새롭게 도입된 ‘RSM 서비스 메뉴’는 AS 정비 상품 내용과 공임∙부품 합산 가격을 고객이 접수처나 고객대기실 등에서 서비스를 받기 전부터 쉽게 확인하고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엔진오일, 에어컨 필터, 브레이크 패드 등 자주 이용되는 유상 서비스 항목부터 적용되며 전국 12개 직영점과 참여를 희망한 270개 협력 서비스점에서 우선 시행된다. 서비스 메뉴 대상 품목과 실시 서비스점은 앞으로 계속 확대돼 나갈 예정이다.

르노삼성차는 이를 통해 자사 정비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과 신뢰를 높이는 것은 물론, 자동차 정비요금에 대한 부정 인식 개선 효과까지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강진규 르노삼성차 AS담당 상무보는 “고객에게 보다 신뢰받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지난해까지 4년 연속 AS 서비스만족도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작은 변화에서 큰 고객 만족을 이끌어낼 수 있는 다양한 정책을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한편 르노삼성차는 2월 29일까지 서비스 메뉴 중 엔진오일 세트(합성유 포함)와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세트를 함께 구매할 경우 1만원 할인 혜택을, 일반 에어컨 필터 세트를 함께 구매할 경우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헬로우 2020’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또한 설 연휴를 앞두고 냉각장치를 비롯해 배터리, 공조장치, 각종 오일류, 와이퍼 블레이드, 타이어 공기압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설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23일까지 전국 전문협력서비스센터(ESC) 31개소에서 시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