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몰,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 확인한 실매물 다량 보유… 365일 24시간 상담 가능해
상태바
빌라몰,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 확인한 실매물 다량 보유… 365일 24시간 상담 가능해
  • 안승국 기자 sgahn@gyotongn.com
  • 승인 2020.0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성모씨(36세, 남성)은 결혼을 앞두고 신혼집으로 거주할 신축빌라 매물을 알아보기 위해 여러 중개업체들의 매물을 검색했다. 온라인으로 확인한 매물 중 입지, 생활편의시설, 매매 비용 등 조건에 맞는 매물을 확인하고 바로 중개 업체를 방문했다. 하지만 방문 후에 업체에서는 해당 매물이 거래가 완료됐다고 하며 다른 매물을 추천했다.

해당 사례는 높아진 신축빌라의 인기에 여러 중개업체들이 생겨나면서 발생하고 있는 문제 중 가장 대표적인 허위매물 사례이다. 분양가나 기타 조건을 사실과 다른 정보로 기입해두고 분양을 원하는 수요자들이 헛걸음을 하게 하는 일들이 발생하고 있다.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는 라며 “허위매물이나 미끼매물이 여전히 기승을 부리고 있으니 업체 선정에 유의하여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특히 사회초년생이나 신혼부부와 같이 부동산 거래 경험이 없는 분들은 특히 더욱 조심해야한다.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 정직하고 안전한 업체를 찾아 분양을 진행하는 것이 필수다.”라고 조언했다.실제로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다. 또한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해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있다.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호평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빌라몰에서는 수요자들이 피해를 입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서울 및 수도권의 신축빌라 시세들을 알려왔다. 서울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관악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의 경우 전용면적 33~8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신림동과 봉천동 신축빌라 분양과 난곡동 현장이 2억3천~4억1천, 남현동 신축빌라 매매는 3억6천~5억8천에 이뤄진다.

노원구 신축빌라 분양은 2억~4억9천에 거래가 진행되고 있으며, 동대문구 신축빌라 분양은 동대문구 2억2천~3억7천에 거래되고 있다. 성북구 신축빌라 매매는 2억2천~3억7천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도봉구와 강북구 신축빌라 매매는 2억~4억9천에 이뤄지고 있으며,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에 거래되고 있다. 파주 신축빌라 시세는 상지석동, 동패동, 금촌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2억5천에 거래되고 있다. 

김포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사우동과 풍무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3천, 감정동 신축빌라 분양과 북변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3천~2억에 거래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