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호화 헬스장 7성급 호텔 인테리어 1800평 규모 리조트휘트니스 송도점 오픈, 오픈 이벤트 진행
상태바
초호화 헬스장 7성급 호텔 인테리어 1800평 규모 리조트휘트니스 송도점 오픈, 오픈 이벤트 진행
  • 안승국 기자 sgahn@gyotongn.com
  • 승인 2020.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휘트니스 클럽에 대한 개념을 ‘편안한 휴식 즐기고, '재미있게 운동하거나 편안히 쉴 수 있는 공간'으로 바꿔나가고 있는 리조트휘트니스가 최고의 시설을 갖춘 인천 최대 규모 직영점 리조트휘트니스 송도점을 오픈했다. 1월 1일 야심차게 문을 연 리조트휘트니스 송도점은 프리세일 오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전국 각지에 1만여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리조트휘트니스는 송도점 오픈을 기념하여 헬스 회원권을 월 3만원에 판매한다. 지상 7층, 1800평대 규모로 넓고 쾌적한 공간감을 자랑하는 리조트휘트니스 송도점은 세계 3대 헬스기구로 손꼽히는 이탈리아 테크노짐, 미국 해머 스트렝스 등 최상위 운동기구 모델을 도입하여 더욱 과학적인 운동이 가능하다. 

고급 호텔에 납품되며 굿디자인상에 선정되기도 한 디랙스 런닝머신과 사이클머신을 도입, 운동기구가 부족하여 기다리느라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준비했다. 각각의 런닝머신과 사이클머신에는 23인치 HD TV가 설치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유산소 운동의 지루함을 충분히 덜 수 있다. 

또한 리조트휘트니스 송도점은 헬스 가이드를 배치하여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정확한 운동 자세나 기구 사용법 등 운동시 발생하는 다양한 궁금증을 타파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만일 더욱 자세한 2회분의 ‘PT수업’을 알고 싶다면 개인맞춤형 1대1 PT수업 신청하면 된다. 리조트휘트니스 송도점은 2회분의 수업을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을 선사한다. 각자의 체성분을 측정하고 체력 테스트를 통해 현재 몸상태에서 크게 무리하지 않는 수준의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때문에 누구나 휘트니스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즐겁고 재미있는 운동’을 할 수 있는 리조트휘트니스 송도점에서는 매달 300여회 이상의 다양한 G.X 수업을 제공한다. 요가뿐만 아니라 다빈치 바디보드, 트램폴린 등 미국에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G.X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기구 필라테스도 리조트휘트니스 결코 범상치 않은 클래스를 선보인다. 2개의 필라테스룸을 보유한 리조트휘트니스 송도점은 한 수업당 최대 6명까지만 수강생을 받고 있다. 일대일 코칭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업의 질을 대폭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리포머, 슈로스 바, 체어 등 다양한 기구를 갖추어 두었으며 100% 기구를 통해 진행되는 기구 필라테스를 1회 7천원이라는 합리적 가격으로 진행한다. 

리조트휘트니스 송도점은 편백나무와 참숯 등을 활용한 친환경 인테리어로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였다. 습도 조절과 공기 정화 등 효과를 보유한 소재를 사용해 언제든지 쾌적한 운동이 가능하며 별도의 힐링존을 설치해 고풍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충분한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한다. 휴식용 의자와 소나무로 제작한 원목 테이블, 원적외선 반신욕기 등을 이용하면 리조트휘트니스의 가치를 충분히 느낄 수 있다. 사우나와 온탕, 냉탕 등 스파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지친 근육을 풀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리조트휘트니스는 송도점을 비롯해 전국 6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정직원 채용, 4대보험 보장, 높은 수준의 임금체계 등 직원 복지에도 힘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핏 세미나를 개최하여 각종 운동 방법과 대사증후군 등 다양한 주제의 이론 및 실기 수업을 진행한다. 이미 인계동헬스장, 인계동pt로 입지를 다져놓은 리조트휘트니스는 고객선호도 1위에 힘입어 중앙일보가 주최한 우수브랜드대상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이 외에도 리조트휘트니스는 전 지역으로 판교헬스장&서판교필라테스 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판교지점이 위치해 있으며 운중동필라테스도 이용할 수 있다. 송도에서도 송도 필라테스&송도 헬스장의 지점으로 위치하고 있다. 이외에도 전국 다양한 지역에 위치해 누구나 힐링을 하고 프리미엄 시설 등을 구비되어 있어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헬스장으로 알려져 있다.

송도 해양경찰청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한 리조트휘트니스 송도점 등록 및 이용 안내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