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캐럿다이아반지 직거래와 2020 NEW KJDC 청담브랜드 주얼리 한눈에 선봬
상태바
1캐럿다이아반지 직거래와 2020 NEW KJDC 청담브랜드 주얼리 한눈에 선봬
  • 안승국 기자 sgahn@gyotongn.com
  • 승인 2020.0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새해를 맞아 기념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다. 예년에 비해 웨딩 시장이 활기를 되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오는 봄, 각종 기념일을 준비하는 사람들로 주얼리 소비량이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스몰 사이즈의 컬러다이아몬드와 기프트 주얼리의 약진으로 저렴한 가격에 알뜰한 기념일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다양 해 지고 있는 가운데 누구보다도 경쟁력 있는 디자인 패키지와 예물 이벤트를 준비하는 곳이 있어 벌써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KJDC 주얼리 그룹에서는 올해도 역시 다양한 브랜드들과 콜라 보를 통해 서울 부산에서 동시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다. 특히 1부와 3부 5부 등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이아몬드를 비롯해 1캐럿다이아반지 외 2캐럿 3개럿 등의 프리미엄 중량을 국내외 감정서를 통해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스퀘어/ 오벌/ 에메랄드컷 과 블루/ 핑크/ 블랙/ 꼬냑/ 옐로우 다이아몬드 등 다양한 팬시컬러 다이아몬드가 인기를 누리는 가운데 GIA 우신 다이아몬드를 최저가로 공급하고 있다. 

웨딩 소식으로는 1캐럿 백금반지 제작 특가와 예물커플링 할인 등이 있으며 프로포즈반지를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추가 30% 할인까지 가능하다.

또한 (주) 미래주얼리감정원/ 학원이 후원하는 본 행사는 귀금속 문화 저변 확대를 위한 매월 정기 행사로 반지만들기카페 무료체험을 진행하고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KJDC 대표디자인 킨터는 “보다 즐거운 주얼리 문화 체험과 주얼리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행사를 정착 시키기 위해 지금껏 보지 못한 혁신적인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 시고 있으며 입소 문을 통해 알려지고 있다” 고 전했다.

일반인들의 디자인참여와 주얼리 레시피를 통해 브랜드들이 알려졌으며 청담결혼예물과 부산예물 등으로 각광받는 알제이가/ 투링바이 파라디체/ 플래티넘엑스/ 라스피넬과 협업하고 있다. 2020 신상 주얼리 디자인 및 자세한 행사 정보는 KJDC주얼리 홈페이지 외 브랜드 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