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역 족발 100족발 맛있는 이유
상태바
사당역 족발 100족발 맛있는 이유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당역 족발을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100족발은 여전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나 주말에는 웨이팅을 해야 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고 있어 맛집의 대가라 불리기도 한다. 기본 반찬으로의 곁들임은 부추무침, 새우젓, 백김치 등 단순하게 안내가 되지만 손맛으로 전해지는 느낌이 좋아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부분이다. 

적당한 불향과 부드러운 식감이 섞여 있는 사당역 족발의 대표 메뉴인 불 족발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술안주로 먹기가 좋으며 매콤하면서도 기분 좋은 맛에 재방문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넓고 아늑한 공간으로 단체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손꼽히고 있어 지금처럼 모임약속이 많은 날이면 웨이팅이 더욱 길어지기에 예약은 필수라고 한다. 

사당역 근처에서 식사를 하거나 혹은 술자리를 갖는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으로 택시 기사들에게도 맛집으로 알려져 있으며 반반 메뉴가 있어서 두 가지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저녁이 되면 자리가 모자라고 사람들이 많아지기 때문에 서둘러서 방문하는 것이 좋으며, 포장이나 배달도 가능하기 때문에 합리적이고 간편함으로 소문난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다 느낄 수 있는 족발의 맛으로, 푸짐하고 맛있는 한상차림을 만나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선호해주는 내용 이자 넉넉한 영업시간으로 운영 중인 곳으로 서울권에서 술자리를 하는 사람들이라면 사당역 족발 편안하게 찾아볼 수 있는 내용이라고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