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기구가격,성능 고민이라면 엘리츠에서 구매 가능해
상태바
필라테스기구가격,성능 고민이라면 엘리츠에서 구매 가능해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미세먼지와 폐렴 등 문제가 심각해지면서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아지는 현대인들이 증가하는 동시에 집에서 하는 필라테스기구 구매도 늘어나고 있다. 필라테스기구는 가정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운동기구이며, 재활치료 목적으로 제작되어 병원에서도 많이 사용되고 있는 기구로, 연예인 운동,다이어트로도 불리고 있어 인기가 높다. 

필라테스기구는 속 근육을 단련시킬 뿐만 아니라, 전신 체형교정, 허리와 어깨통증, 하체근력 증가 및 코어 강화 등 다양한 효과를 가져다주어 더 이상 몸매관리만으로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건강을 위해 사용되고 있다.

필라테스기구를 사용한다면 스프링의 탄력성과 제품의 품질, 가격을 모두 꼼꼼하게 따져본 뒤 구매하는 것이 중요한데, 그 중에서도 필라테스기구 전문제작업체인 엘리츠는 필라테스 기구 사용 시 불편한 점의 의견들을 모두 듣고 기구를 제작하였다는 것이 특징이다.

엘리츠필라테스 기구들은 모두 고품질의 메이플 우드를 사용하였고, 고강도 무광 알루미늄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다. 특히 탄성이 높은 스프링을 해외에서 들여와 제작하였으며, 신체가 큰 여성과 남성들을 고려하여 길이를 더 길게 제작하였고 미세하게 조정까지 가능해 내 몸에 딱 맞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친환경 소재로 마감 처리를 했기 때문에 자재가 고급스러우면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 많은 구매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하고 있다.

엘리츠필라테스기구 제품들이 인기가 많은 또 한가지 이유는 바로 타사보다 훨씬 엄격한 품질관리와 검사가 이루어졌다는 점인데,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보다 더 정밀하게 제작되었으며 제품주문이 들어오면 제작과 함께 꼼꼼한 설치와 A/S까지 책임지고 있다.

엘리츠 관계자는 "필라테스기구는 단순히 판매만 진행할 것이 아니라, 구매자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우리 제품의 문제점을 보완하고 발전해야 한다." 라고 밝혔으며, 또한 "앞으로도 많은 엘리츠 구매자들의 의견을 귀담아들으며 더 많은 구매 고객을 위해 필라테스기구를 개발할 예정이다." 라고 말하였다.

엘리츠필라테스 기구는 현재 캐딜락, 콤비체어, 콤비리포머, 모던리포머, 래더바렐 등 7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필라테스기구가격은 엘리츠필라테스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필라테스 강사 지도자 과정과 창업을 앞두고 있어 필라테스기구 구매와 성능이 고민이라면 많은 스튜디오와 병원에서 구매되고 있는 엘리츠필라테스기구를 주목해볼 만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