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원주택 인근 전남, 화순, 나주 등도 각광
상태바
광주전원주택 인근 전남, 화순, 나주 등도 각광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광주전원주택, 신축빌라나 타운하우스 등은 도시에서 좀처럼 느낄 수 없는 한적한 삶이 가능해 인기가 많다. 더불어 ‘웰빙’이 사회적인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자연을 즐기기에 제약이 있는 아파트 생활에서 벗어나 한적한 전원생활을 택하는 이들도 늘고 있는 추세이다. 과거와는 달리 전원생활에 관심을 보이는 연령대가 젊은 층부터 중장년까지 다행해지고 있는 점도 주목할 만한 일이다.

하지만 이러한 로망에만 치우쳐 막연하게 전원생활의 기대감만으로는 실현하기 힘들다. 성공적인 전원생활을 위해서는 사전에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 땅 매입을 하는 일부터 주택을 짓기 까지는 처음 겪어야 하는 일들이 대부분이기에 혼자가 감당하기에는 버겁고 어려운 부분이 많다. 전문가들의 공통된 의견은 설계부터 자재선정, 시공까지 해결해주는 전문 건설업체를 선정하는 일을 가장 우선순위로 둔다.

이에 광주전원주택 ‘청정하우징’은 정직과 투명성을 우선으로 하며, 다양한 시공 경험을 쌓아온 전원주택 전문시공업체이다. 2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갖춘 곳으로, 광주와 전남지역 화순, 담양, 나주 등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전원주택뿐만 아니라 평수별 아파트 인테리어와 상가건축, 리모델링 등을 공간의 제약 없이 생활 동선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진행한다. 고객이 원하는 컨셉을 요청 받으면, 전문 디자이너가 고객이 원하는 컨셉을 갖고 3D 시뮬레이션을 제작하여, 원하는 느낌과 실제 디자인의 차이를 좁혀 보다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방향을 실현한다.

급변하는 인테리어 산업분야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최고의 기술자들을 갖춘 청정하우징은 클라이언트가 만족 할 수 있는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것에 초점을 두고 있으며. 이미 그동안의 많은 고객들로부터 그것을 증명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투명한 진행과정과 합리적인 비용, 세심한 A/S 시스템으로 아름답고 살기 좋은 집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전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청정하우징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