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미용학원 SBS아카데미미용학원 성공적인 2020년을 위한 ‘방문상담 특별 이벤트’ 진행
상태바
천안미용학원 SBS아카데미미용학원 성공적인 2020년을 위한 ‘방문상담 특별 이벤트’ 진행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녀노소 성별을 불문하고 외모에 관심을 갖고 가꾸는 이들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이에 미용시장 성장세가 이어지면서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속눈썹 등 관련 직종에 관심을 갖고 진학 또는 취·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천안 SBS아카데미미용학원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퀄리티 높은 강의를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의 비용 부담을 대폭 줄여주는 방문상담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학원은 그간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해 학생들에게 만족도 높은 교육 환경을 제공하며 주목받아 온 바 있다.

천안메이크업학원 SBS아카데미미용학원은 실질적인 전문가 양성을 위해 현장 중심의 강의실 및 실무 교육과정을 기반으로 단계별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문 강사진의 세심한 1:1 밀착 멘토링 관리를 통해 높은 합격률, 진학률, 취업률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본사와 연계된 교육과정, 지역 연계 실습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천안은 물론 충남권을 대표하는 전문 미용학원으로 알려져 있다.

SBS아카데미미용학원 관계자는 “뷰티 관련 분야로 진로를 정하고 미용학원 수강을 알아보고 있다면 이번 방문상담 이벤트를 적극 활용하길 권장한다.

본원은 효율적인 교육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현장 중심의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 개발은 물론 꾸준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캠퍼스와 2캠퍼스를 동시 운영하고 있는 천안 SBS아카데미미용학원은 1996년 개원 이래 6,000여 명의 전문 인력을 배출한 역사와 전통 있는 종합미용교육기관으로 ▲메이크업(국가자격증, 웨딩실무과정, 방송분장연구과정, 분장바디아트) ▲네일아트(국가자격증, 네일살롱실무) ▲헤어(국가자격증, 헤어실무과정) ▲피부(국가자격증, 피부실무과정, 두피관리) 등 미용 분야 전반에 걸쳐 심도깊은 교육과정을 운영 중에 있다.

방문상담 이벤트 및 교육과정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