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 응원”…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 성료
상태바
“새로운 시작 응원”…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 성료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들의 합격을 축하하고 소중한 인연을 연결해주기 위한 자리를 마련, 유종의 미를 거두었다고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9일 서울 코엑스 D홀에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이 진행됐다. 앞서 2017년 850여명, 2018년 1300여명의 규모로 열렸던 해당 모임은 지난해 2000여명으로 규모가 커졌다. 

지난해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 참가신청은 선착순으로 진행됐는데, 치열한 경쟁 끝에 1시간 만에 신청이 조기마감됐다는 게 기업측 설명이다. 

행사에서는 합격생들을 위한 코스요리가 마련됐고, 식사 후에는 가수 홍진영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에듀윌은 합격후 수험생의 취업과 개업 등을 위해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운영하고 있다. 합격이후에도 정보공유를 위한 모임과 실무특강 등을 진행하는 등 사후관리를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전국 1만명 이상의 인적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운영하며 합격생들을 위한 각종 지원에 꾸준히 나서고 있다”며 “올해도 한층 성장한 규모의 합격자모임을 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2 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