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노니코 원단의 맞춤예복, 공동구매 이벤트 진행
상태바
까노니코 원단의 맞춤예복, 공동구매 이벤트 진행
  • 안승국 기자 sgahn@gyotongn.com
  • 승인 2020.0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생의 중요한 과업 중 하나인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해 아르코발레노에서는 까노니코 원단의 맞춤예복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인륜지대사 중 하나인 혼인을 준비하는 상황이라면 신중하게 임해야 하는 것들이 많다. 그리고 그 중 하나가 결혼식 준비 시 필요한 맞춤예복이 아닐까 싶다. 대여를 하기에는 구매하고자 하는 욕구가 크고 구매를 하기에는 가격적 부담이 커서 고민을 하는 예비 부부들을 위해 합리적 가격으로 맞춤예복을 구매할 수 있어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관계자는 말한다. 

맞춤예복이 갖고 있는 장점은 많은 편이다. 기성복에 비해 내 몸에 꼭 맞는 디자인으로 더욱 멋스럽게 보인다는 점이 있으며 이 외에도 원단의 우수성, 섬세한 제작 등 다양한 이점이 많다고 관계자는 말한다. 하지만 문제는 좋은 만큼 제공되는 가격 자체가 높다는 것이다. 그리고 이러한 가격적 부담은 특히나 지출이 많은 예비 부부들에게 상당히 큰 부담감을 안겨줄 수 있다. 

내 몸에 꼭 맞는 턱시도를 59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아르코발레노의 공동구매 이벤트는 그 품질 면에서 상당히 주목할 만하다. 일반 이태리원단이 아닌 1600년대부터 일을 해온 300년 역사를 자랑하는 까노니코 원단으로 제작이 되기 때문이다. 테일러는 자부심을 갖고, 단순 판매만을 목적으로 하기 보다는 고객 개인에 맞는 스타일을 찾기 위해 애쓰고 있다며 관계자는 말했다. 장/단점을 보완 및 부각 시킬 수 있는 방법으로 디자인을 하고 있으며 아무리 좋은 소재로 제작이 되어도 모양이 만족스럽지 못할 경우 아쉬움이 들 수 있다며 고객분들에게 적합한 수트를 제공하기 위해 미적 감각과 경험을 살려 정성스레 제작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사이즈 측정이 잘 되지 못하거나 균형감이 맞지 않을 경우 어딘가 모르게 핏감이 아쉽다는 생각이 들 수 있다. 15년 경력의 맞춤예복 제작 경험을 살려 여러 고객을 만나 본 실력을 토대로 체형을 고려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아르코발레노의 수트를 통해서 뚜렷한 인상을 줄 수 있으며 나에게 맞는 색감과 소재의 옷을 구매할 수 있다. 나에게 맞는 스타일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는 고객들이 생각보다 많다며 단순 판매를 넘어서 나의 스타딜을 찾는 시간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임하고 있다며 관계자는 전했다. 

공동구매 이벤트를 통해서 이러한 고퀄리티의 수트를 59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예산을 잘 활용해야 하는 예비 부부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한다. 평상시 입을 수트용, 결혼식 턱시도, 커플 턱시도 등에 대한 상담이 주를 이루며 거품을 뺀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  

각종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고 있으며 무료 A/S를 통해 살이 찌거나, 빠져 옷이 헐렁해지거나 너무 타이트해진 경우에도 얼마든지 수선이 가능하다. 옷을 늘리거나 줄이는 일을 도와주고 있으며 결혼식 턱시도 뿐만이 아니라 혼주 양복까지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공동구매 이벤트에 소식에 예산 절감 및 가성비 만족도 높은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