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코발레노, 59만원 공동구매 이벤트는?
상태바
아르코발레노, 59만원 공동구매 이벤트는?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 예복 등을 준비하기 위한 청주맞춤정장

사람마다 갖고 있는 외적인 장/단점이 있다.  개성도 다르며 특유의 이미지 또한 상이하다.  그리고 개인별 특성이 다른 만큼 옷 하나를  구매할 때에도 나에게 맞는 스타일인지, 사이즈 측정은 제대로 이루어지고 있는지 등은 맞춤 수트를 찾는 고객들의 관심사가 된다.  단점은 커버하면서 나만의 느낌을 어필할 수 있는 청주맞춤정장을 찾는 고객들이 있으며  아르코발레노에서는 이벤트를 실시해  가격 부담을 낮추고 있어 눈길을 끈다.  

결혼식의 꽃은 신부라는 이야기가 많지만,  외모에 관심이 많은 분위기에 맞게  신랑들의 턱시도에 대한 관심 또한 많다. 잘 맞는 결혼 예복을 준비하기 위해 아르코발레노를 찾는 고개들이 많으며,  최근 대여를 위해 방문했다가  청주맞춤정장을 구매하는 케이스들이  다수 발생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말한다.  어느 지점에서 구매를 하더라도  적용이 되는 공동구매 이벤트가  진행 중이기 때문이다. 

수트를 구매한다는 것은 상당히 큰  비용적 부담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아르코발레노의 이벤트를  통해서는 단돈 59만원에 까노니코 이태리원단  청주맞춤정장을 구매할 수 있다.  혼주 양복, 지인 수트까지 여러 벌을 한번에  구매해야 하는 커플들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고 브랜드 평판 및 제품의 퀄리티를 따지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강호동, 유재석, 추성훈 등 수트가 떠오르는 MC와 연예인들의 픽을 받을 만큼 이미 실력적인 면에서 좋은 인지도를 보이고 있다며 관계자는 말한다.  

아르코발레노에서는 고객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구매를 할 수 있도록 공동구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퀄리티가 아닌 300년 전통 까노니코 원단을 사용하고 있는  청주맞춤정장인 만큼 고객 호응 또한  뜨겁다며 덧붙였다.   평상시 입을 양복을 장만하기 위해  방문을 하는 고객도 상당히 많다고 한다. 

고객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청주맞춤정장을 구매한 고객들에 한해서  평생 무료 수선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무리 내 몸에 맞게끔  제작이 되었다 하더라도, 시간이 흐름에 따라 체중의 변화가 올 수 있다. 또 수선이 필요한 상황은 얼마든지 생길 수 있다. 

좋은 소재와 섬세한 작업으로 재단이 된  수트인 만큼 일반 수선집에 옷을 맡기는 것은 비용적 부담이 크며 정교하게 수선이 되지  못할 경우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할 수 있다.  관계자는 끝까지 책임을 지겠다는 마인드로, 고객들 한분 한분의 스타일에 맞는  청주맞춤정장을 제시하고 있다며 원단, 소재, 바느질과 서비스, 그리고 가격적인 면까지 고려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며 덧붙였다.   

사전 여러가지 샘플 옷을 착용해보며 나에게 어울리는 모양을 찾을 수 있는 시간 또한 충분하게 주어지는 만큼 인생 수트를 위해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