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터보,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통해 저비용 고효율 마케팅 제공
상태바
인스타터보,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통해 저비용 고효율 마케팅 제공
  • 안승국 기자 sgahn@gyotongn.com
  • 승인 2020.0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도 이어지는 경기불황에 저비용 고효율 마케팅 방안을 강구하는 것이 여전히 중요한 요소로 여겨지고 있다. 그에 따라 SNS 마케팅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는데 그 선두로 인스타그램의 활용이 우선시되고 있다.

이에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전문업체 인스타터보는 안정적인 마케팅 홍보효과를 위한 팔로워늘리기, 팔로우늘리기 등의 종합 인스타그램 관리를 저렴한 비용으로 가능케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인스타그램은 텍스트와 함께 사진이나 영상을 해시태그와 배치하여 하나의 게시물을 팔로워들에게 동시에 노출할 수 있도록 하는 SNS로써 누구나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어 셀럽, 연예인은 물론 많은 이용자들이 사용하고 있는 대세 SNS다. 이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가 중요한 포인트인데, 인스타터보는 이를 위해 전문적인 관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 스마트폰의 발달과 인터넷환경의 개선으로 언제 어디서든 기업 및 소상공인들이 알리고자 하는 내용을 공개할 수 있으며 공개된 게시물은 팔로워들에게 동시에 알려지게 됨으로써 사업 초창기의 적절한 마케팅 수단을 찾지 못한 경우 유용하다.

인스타터보는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를 주력으로 진행하면서도 24시간 순수 한국인 팔로워 늘리기부터 좋아요 확보, 계정대행 운영 등 자동화사이트 운영을 통해 단기간에 계정을 성장시킬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안정적인 관리와 빠른 피드백으로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원하는 경우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는 “규모나 형태에 무관하게 인스타그램은 이미 마케팅에 있어 필수 채널이 되고 있기에 이를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돕고자 서비스를 항상 개선하면서 제공하고 있다”며 “그 중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를 비롯해 여러 서비스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으므로 인스타터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