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띠모웨딩 스드메가격 블랙라벨 웨딩드레스 포함 이벤트 진행
상태바
오띠모웨딩 스드메가격 블랙라벨 웨딩드레스 포함 이벤트 진행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TV와 SBSTV 에 웨딩드레스 잘만드는 명인으로 나온 청담동 오띠모웨딩 중간단계없는 스드메패키지 비용89만원대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우리나라 최고의 명품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드는 웨딩샵 직거래로 진행되는 스드메비용은 내용은 명품 블랙라벨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드는 업체라는 점에서 그내용이 가성비 대비 큰장점으로 소문나있다.

오띠모웨딩 고급 블랙라벨 웨딩드레스포함 스드메내용은 신상 블랙라벨 웨딩드레스1벌, 턱시도, 부원장급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본식사진 원판 스냅, 스튜디오 촬영, 웨딩부케 등의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매월 선착순 20상한테 적용된다.

결혼식준비 스드메비용 200만원 결제시 마진이 거의 130만원 이렇게 거품낀 가격을 웨딩드레스 만드는 웨딩샵 청담동 오띠모웨딩 50%DC 스드메최저가격 보장 이벤트를 기획한 이유는 과소비를 하는 신부들이 있는가하면 정말 알뜰하게 하려는 신부들을 지원하는 재능기부 이벤트라고 전했다.

한편 오띠모웨딩은 스드메패키지 상담하고 계약을하면 그대로 결혼식날까지 약속을 잘지키는 유명디자이너 김라파엘 원장의 청담동 라파엘웨딩은 “경기 침체가 지속되면서 예비부부들이 경제적인 이유로 결혼을 미루는 상황이 안타까워 이번 이벤트를 2028년까지 진행하게 됐다”며 “가격은 저렴하지만 서비스면에서는 최상의 퀄리티를 보장한다”고 설명했다.

실제 요즘 스드메준비하는 신랑들의 나이를 보면 거의 30대후반이 주류를 이루고 잇다고 하는데 이는 결혼비용 준비의 어려움때문에 결혼이 늦어 지고있다고 이를 돕기위한 초특가 이벤트를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특히 오띠모웨딩에서는 핸드메이드 웨딩드레스를 스드메패키지 상담받고 선 피팅하고 웨딩드레스가 마음에 들때 스드메패키지 계약을 받는 시스탬을 21년째 원칙으로 하고 있어 예비신부들은 호응을 얻고있다.

스드메전국 최저가격을 보장하는 청담동 오띠모웨딩은 소규모웨딩홀 추천과 결혼식준비 스드메패키지준비 알뜰하게 잘하는 방법 등 네이버카페 오띠모웨딩카페를 통해 ‘결혼비용 절반으로 줄이는 비법’스드메89특가 이벤트와 한복 예물 청첨장 신랑예복 청첩장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