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할인매장 ‘베니시모’ 프로모션 통해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사로잡아
상태바
침대할인매장 ‘베니시모’ 프로모션 통해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사로잡아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0.0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쇼파 등 대구점,  프로모션 이번 달 말일까지 연장

대구 가구거리에 위치한 모던소파 전문브랜드 ‘베니시모 대구점’이 진행 중인 프로모션이 대구 신혼가구 및 대구 입주가구들 사이에서 화제다.

해당 프로모션은 당초 신년 맞이 프로모션으로 기획되었으나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달 말일까지 연장됐다. 프로모션을 통해 샤무드소파, 가죽소파, 카우치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등을 20%부터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대구 소파 및 대구 침대 전문점 ‘베니시모’는 대구 연경지구 공동구매 지정업체로 대구가구할인매장(대구쇼파, 대구침대)들 중에서도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는 곳으로 정평이 났다. 이에 따라 구미가구단지, 경주가구단지 등 인근 단지에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매장의 지하 1층과 지상 1층은 소파 전문관으로 조성하였으며, 2층은 수입매트리스 체험관으로 운영되어 소파부터 침대까지 한 자리에서 쇼핑이 가능하다. 현재 매장에는 전문직원이 항시 상주하고 있어 고객의 보유한 예산이나 희망사항을 토대로 선호하는 디자인이나 컬러, 원단 사이즈 등을 1:1 맞춤가구 컨설팅으로 선정할 수 있다.

 

또, 아쿠아클린 공식인증업체로 호평을 받아왔는데, 아쿠아클린 소파에 사용되는 원단은 스페인의 유명 섬유 기업인 AQUA CLEAN GROUP 에서 처음 개발된 바 있다. 아쿠아클린 원단은 이물질 흡수, 곰팡이 등의 문제가 발생했던 기존 가죽의 문제점들을 개선해 스크래치가 나지 않고 이물질 흡수를 방지하고 생활방수도 가능하며, 50여가지로 표현이 가능해 효과적인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대구 매트리스 및 대구 템퍼 전문점 베니시모 대구점 관계자는 “전문 인력들이 무료로 배송을 진행하기 때문에 배송부터 설치까지 편안하게 가능하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