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내일유학, 필리핀어학연수 국내최저가보장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밝은내일유학, 필리핀어학연수 국내최저가보장 프로모션 진행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단기간 영어실력을 향상하기 위해, 비용이 저렴한 필리핀어학연수가 각광을 받고 있다.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밝은내일유학’은 4주 78만원에 어학연수를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각 지역별(세부, 바기오, 클락, 마닐라 등) 모든 필리핀어학원은 최저가 보장으로 국내에서 가장 저렴하게 수속 할 수 있다.

필리핀어학연수는 영어회화과정 뿐만 아니라, IELTS(아이엘츠), TOEIC(토익), TOEFL(토플) 등 공인시험장이 있어 단기간 공인시험점수를 받을 수 있다. 수업의 경우 맨투맨수업과 그룹수업, 그리고 다양한 옵션수업으로 이루어져 있다.

대부분의 영어권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어학연수의 경우만 보더라도, 맨투맨수업 없이 하루 5시간 내외 그룹수업으로만 진행되기 때문에, 단기간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필리핀어학원에서 공부하는 것이 좋다.

그 외에 엄마와 자녀가 함께하는 필리핀가족연수, 공무원어학연수, 필리핀영어캠프 등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필리핀어학원 4주 78만원 프로모션과 별개로 최저가 보장 프로모션은 필리핀 모든 어학원을 대상으로 상시 진행한다. 바기오지역은 PINES 파인스어학원, BECI 베씨어학원 외 7곳이며, 세부지역은 IBREEZE 아이브리즈어학원, BLUEOCEAN 블루오션어학원 외 11곳이 이다.

가성비 좋은 가족연수어학원은 MK어학원과 MMBS어학원이 있고, 주니어전문 어학원은 세부ESL어학원, CIEC어학원이 유명하다.

밝은내일유학은 유학원의 수익을 고려한 어학원 추천이 아닌, 고객 스스로 본인에게 맞는 어학원을 선택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연수중 언제든 상담이 가능한 카톡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필리핀어학연수후기, 준비물, 어학원소식 또한 유학원에서 운영하는 다음카페와 YouTube채널 ‘밝은내일유학TV’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4주78만원 프로모션’은 밝은내일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신청서를 남기거나,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하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