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캠리 스포츠 에디션’ 출시
상태바
한국토요타, ‘캠리 스포츠 에디션’ 출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20.0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 요소 강화된 200대 한정판

[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한국토요타가 14일 강남전시장에서 ‘캠리 스포츠 에디션’ 미디어 포토세션 행사를 갖고 200대 한정 판매에 들어갔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포츠 에디션은 기존 캠리 가솔린 차량에 날렵하고 멋진 디자인 요소를 더한 모델로, 전용 프런트 그릴과 입체적인 범퍼, 차체 가장 바깥쪽에 배치한 사이드 그릴을 통해 ‘와이드 앤 로우’ 스탠스와 역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한 블랙과 실버 투톤 18인치 휠, 트윈 팁 머플러, 사이드 로커 패널과 리어 스포일러가 더해져 스포티한 스타일을 추구했다. 아웃사이드 미러, 루프, 리어 스포일러를 블랙컬러로 마감한 투톤 색상 모델도 선택할 수 있다.

기존 캠리가 가진 최고출력 207마력에 최대토크 24.8kg·m 2.5ℓ 다이내믹 포스 가솔린엔진과 높은 강성의 TNGA 플랫폼을 바탕으로 새롭게 적용한 스티어링 휠 패들 시프트는 스포츠 주행모드에서 더욱 역동적인 주행성능을 발휘케 한다. 또한 헥사곤 패턴 시트, 인스트루먼트 패널 메탈 패턴 트림은 운전 중 실내에서도 스포티한 분위기를 느끼게 해 준다.

9스피커 JBL 프리미엄오디오시스템과 파노라마 선루프는 운전 즐거움을 더욱 배가시켜줄 아이템으로 꼽힌다. 토요타 예방 안전 기술인 ‘토요타 세이프티 센스(TSS)’, 10SRS에어백,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와 오토 홀드가 안전한 주행을 도와준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 모노톤 사양이 3710만원, 투톤 사양은 3810만원이다.

타케무라 노부유키 한국토요타 사장은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캠리 스포츠 에디션을 선보였다. 스포티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캠리 스포츠 에디션과 함께 드라이빙 즐거움을 느껴보기 바란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