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자동차운전면허학원 2020 운전면허, 안전하게 준비하세요!
상태바
대전자동차운전면허학원 2020 운전면허, 안전하게 준비하세요!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은 봄이 오려는 듯한 날씨와 방학이 함께 있어 운전면허를 취득하려는 분들이 많아 운전면허학원이 가장 붐비는 시기이다. 경찰청 통계에 따르면 국내 운전면허 보유율은 2018년 62%에 도달했다고 한다. 그만큼 운전면허는 필수가 되어가는 시대가 되었다.

하지만, 운전면허는 안전하고 정확하게 취득하는 것이 중요하다. 운전면허를 취득하기 전에 내가 어떤 면허를 취득할 지 면허를 선택해야 한다. 운전면허는 크게 1종과 2종으로 나뉘어지며, 1종에는 1종 보통, 1종 대형, 1종 특수면허가 있고, 2종에는 원동기 장치 자전거 면허, 2종 소형, 2종 보통면허가 있다. 이 중 가장 많이 취득하는 면허는 1종 보통과 2종 보통 면허이다.

취득할 면허를 선택했다면 운전면허학원을 선택해야 한다. 운전면허학원을 선택하기 전에 기능 코스와 도로 주행 코스를 보유하고 있는지, 가격이 합리적인지, 안전장치를 사용하는지, 교습용 종합보험가입 여부를 꼭 확인해야 한다.

최근 운전면허 시험의 난이도가 상향되면서 운전면허 취득이 어려워졌다. 안전하게 운전하는 방법을 통해 운전면허를 취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운전 상식에 대해서도 체계적으로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한편, 신탄진운전면허학원 전 차종은 교습용 종합보험가입 및 안전장치를 100% 장착하여 초보운전 교육생분들의 안전에 힘쓰고 있으며, 강사진은 강사 교육을 이수한 전문 강사진으로 강사 자격증 소지자로 교육이 진행되기 때문에 체계적이고 효율적은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대전 신탄진운전면허학원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비용 및 운전면허 취득을 위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로도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