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매매조합, ‘조합장 이·취임식 및 제9회 장학금 수여식’ 개최
상태바
전남매매조합, ‘조합장 이·취임식 및 제9회 장학금 수여식’ 개최
  • 박정주 기자 jjpark@gyotongn.com
  • 승인 2020.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8차 정기총회 개최

[교통신문 박정주 기자]【전남】전남매매조합은 지난 20일 전남 보성다비치콘도에서 신동재 전국매매연합회장을 비롯한 각 시·도 조합장, 각 기관단체장, 장학생, 조합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조합장 이·취임식과 제28차 정기총회 및 제9회 장학급 수여식’을 개최했다.

제10대 조병규 조합장<사진>은 취임사를 통해 “지난 9년의 임기 동안 사심없는 마음으로 희생과 봉사로서 전남조합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오흥택 조합장님의 열정에 조합원을 대표해 감사드린다”며 “신임 조합장으로서 명확한 계획을 세우고 행동하는 리더의 역할을 발휘해 임기 동안 책임감있는 자세로, 말보다는 행동으로 혼자가 아닌 자랑스런 조합원님들과 함께 발전된 조합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복지사업 일환으로 지난 2011년 제19차 정기총회에서 발족한 장학금 수여식은 2012년 제1회에 36명의 꿈나무에게 장학금을 지원한 것을 비롯해 8회에 걸쳐 294명의 장학생을 배출했으며, 올해에도 52명의 장학생이 선발돼 지금까지 347명의 조합 꿈나무들에게 총 1억3420여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또한 교통발전에 공이 큰 김세남 남경자동차매매상사 대표가 국토교통부장관상을, 안효동 대도상사 대표 외 3명이 전남도지사 표창을, 김형남 대형화물상사 대표 외 4명이 연합회장 표창을, 정병모 고려모터스 대표 외 9명이 조합장 표창을 수상했다.

한편 제7·8·9대 조합장을 역임하고 이임하는 오흥택 조합장에겐 공로패와 행운의 열쇠를 증정했으며, 신동재 전국연합회장도 감사장을 주고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특히 ‘코로나19’ 감염증 예방을 위해 보성군보건소에서 직원을 파견시켜 참석자들에게 발열체크를 실시하고, 마스크와 손세정제를 준비해 감염예방에 최선을 다해줘 칭송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