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코리아, 6만km 이상 주행 고객 지원
상태바
FCA코리아, 6만km 이상 주행 고객 지원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20.0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말까지 전 브랜드 차종 대상
‘MVP 엔진오일’ 쿠폰 혜택도 진행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FCA코리아가 ‘6만km 이상 주행 고객 지원 프로모션’ 및 ‘모파(Mopar) 차량 프로텍션(MVP) 엔진오일과 필터 교환 유상 쿠폰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6만km 이상 주행 고객 지원 프로모션은 6만km 이상 주행한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올해 12월 31일까지 소모성 부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대상에 포함된 항목은 배터리, 브레이크오일, 브레이크패드, 브레이크 로터(디스크), 연료필터, 스파크 플러그, 와이퍼 블레이드, 액세서리 벨트, 냉각수, 미션오일, 파워 스티어링 오일, 액슬 오일, 트랜스퍼 케이스 오일차량 점검 등 소모성 부품 13종 및 서비스다. 해당 프로모션은 계절별 캠페인 등 기타 이벤트와는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다.

아울러 MVP 엔진오일과 필터 교환 유상 쿠폰 프로그램은 자동차 유지 관리 서비스 시스템 상품으로, 주기적으로 확인이 필요한 대표 항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MVP 프로그램은 19일부터 12월 31일까지 판매하며, 2회에서 3회에 해당하는 서비스를 추가 비용 없이 구매한 서비스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MVP Lite’와 ‘MVP Plus’ 두 가지 중에서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프로그램을 통해 관련 4가지 부품을 MVP Lite는 소비자 가격 10% 할인가에 구매해 2회 교환할 수 있고, MVP Plus는 20% 할인가에 구매해 3회 교환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MVP Plus 이용 고객에게는 지프 브랜드 장우산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파블로 로쏘 FCA코리아 사장은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차량을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장거리 운행 차량에 대한 고객 지원 프로그램과 MVP 엔진오일 및 필터 교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FCA코리아는 두 가지 서비스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올해 고객 만족도 향상 및 서비스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