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요남치킨 신메뉴 출시와 더불어, 3월 배달의 민족 4천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치요남치킨 신메뉴 출시와 더불어, 3월 배달의 민족 4천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요남치킨에서 배달의 민족 4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독특한 치킨 메뉴로 치킨 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킨 치킨 브랜드 ‘치요남치킨’에서 봄 시즌 특별 메뉴를 출시한다. 패밀리 두마리 6가지맛 세트, 숯불갈비치킨, 돈까스마요 덮밥이다. 이 중에서도 패밀리 두마리 6가지맛 세트는 3월 2일(월)부터 5월 51일(일)까지 봄 시즌 한정 메뉴로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3월에는 매주 금요일 치요남치킨 전메뉴 4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으로, 신메뉴 출시의 기쁨과 함께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치요남치킨을 이용할 수 있다.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패밀리 두마리 6가지맛 세트는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치요남치킨의 인기 품목 여섯 가지를 한 상자에 담아낸 것으로, 푸짐한 구성과 더불어 치요남치킨의 인기 메뉴들을 선택에 대한 고민없이 모두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가장 두드러지는 장점이다. 때문에 봄 피크닉이나 각종 모임 자리에 어울리는 메뉴이며, 평소 치요남치킨에 애착이 있었던 고객이라면 누구나 환영할 상품이기도 하다.

치요남치킨은 고객의 니즈와 급변하는 외식 시장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이에 발 빠르게 대처하는 브랜드이다. 지금까지는 치파뱅이나 치야곱처럼 상식을 파괴한 상품들이 주류를 이루었다면, 이번에 출시하는 여섯 가지 맛의 두 마리 세트 상품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맛의 치킨만을 골라 담은 종합선물 세트인 격이다. 

치요남치킨의 관계자는 “항상 치요남치킨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더욱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서 여섯 가지 맛의 세트 메뉴를 기획하게 되었다. 철저한 시장 조사를 바탕으로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치킨만을 골라 담은 것이라, 평소 치요남치킨을 애용했던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만족할 만한 상품이다.”라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패밀리 두 마리 세트 메뉴와 더불어, 숯불갈비치킨과 사이드 메뉴인 돈까스마요 덮밥 또한 주목해 볼만하다. 숯불갈비치킨은 패밀리 세트 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치킨과의 최고의 궁합을 낼 수 있으면서도,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맛에 대한 고민에서부터 시작하여 상품화에까지 이른 제품이다. 최신 맛의 트렌드라고 손꼽히는 단짠의 맛과 더불어 입안 가득 확 퍼지는 불향이 매우 인상적이다.

치요남치킨 닭껍질튀김을 비롯해서 찰도그까지 수많은 사이드 메뉴로 히트를 쳤던 경험이 있기 때문에 돈까스마요 덮밥 또한 주목받고 있다. 치킨을 튀기던 노하우로 바삭하게 튀겨낸 돈까스가 아주 이색적으로 다가오는 메뉴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법한 메뉴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있다.

치요남치킨 봄맞이 신메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치요남치킨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배달의 민족 4천원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내용들도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