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제4회 플레이더세이프티 그림 공모전’ 개최
상태바
벤츠, ‘제4회 플레이더세이프티 그림 공모전’ 개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20.0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등과 함께 하는 교통안전 행사
어린이 누구나 3월 31일까지 신청 가능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 및 서울특별시와 함께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제4회 플레이더세이프티 그림 공모전’을 개최한다.

‘플레이더세이프티’는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어린이 맞춤형 교통안전 캠페인으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및 교통안전 교육 중요성을 강조해 오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서울시와 공동으로 개최되는 이번 그림 공모전 주제는 ‘우리 가족이 평소 잘 지키는 어린이 교통안전’으로, 교통안전 또는 그림 그리기에 관심이 있는 전국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전문 심사위원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서울특별시장상(20명),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상(20명), 장려상(60명) 수상자를 선정한다. 수상작은 오는 4월 24일 발표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부상으로 아이패드 미니와 문화상품권 등이 수여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 2017년부터 어린이가 생각하는 교통안전에 대한 이야기를 그림으로 표현하는 공모전을 통해 어린이 교통안전 의식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현재까지 진행된 총 세 차례 교통안전 그림 공모전에는 어린이 2500여명이 참여해 이중 540명이 수상했다.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의장은 “어린이 교통안전이라는 좋은 취지 캠페인을 올해에도 서울시와 함께 진행해 뜻 깊다. 앞으로도 어린이에게 바람직한 교통안전교육을 제공하는 동시에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교통안전 의식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적극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참가를 원하는 어린이는 17일부터 3월 31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모바일키즈’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 그림을 촬영하거나 스캔해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