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쇼파 전문매장 루헨퍼니처, 시흥가구단지 포함 전지점 4인용 통가죽 및 전시특가
상태바
패브릭쇼파 전문매장 루헨퍼니처, 시흥가구단지 포함 전지점 4인용 통가죽 및 전시특가
  • 안승국 기자 sgahn@gyotongn.com
  • 승인 2020.0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브릭쇼파 전문매장 '루헨퍼니처' 혼수, 입주고객을 위한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이는 한편 수원동탄, 파주일산, 송파하남가구거리 등 4인용 통가죽 및 전시품 특가이벤트를 시작한다.

전국 5개 본사 직영점으로 운영하고 있는 루헨퍼니처는 각 300평~500평 규모의 매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층에는 기능성 패브릭, 이태리가죽, 샤무드쇼파가 2층에는 미국 수입매트리스와 원목 등 다양한 침대프레임과 천연 대리석인 6~8인용 세라믹식탁이 전시되어 있다.

인천시흥가구, 김해부산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천연가죽소파, 프리미엄 천연통가죽소파, 이태리가죽소파 등 최상의 내구성을 자랑하는 고퀄리티 천연면피 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 촉촉한 촉감을 전달하고 최고의 착석감과 쿠션감을 보여주는 천연통가죽쇼파를 선보이고 있으며 독일 플라츠사의 바흐원단을 비롯한 샤무드, 라누고, 세르텍스, H2O, 블랙라벨 등 기능성 패브릭을 사용해 자연스럽고 다양한 색감을 가지고 내구성이 좋으며 오염관리가 용이할 뿐아니라 부드러운 질감의 패브릭소파를 제작하고 있다.

이와 함께 소비자가 원하는 컬러를 선택해 취향에 맞는 구매가 가능하고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소파 등방석을 자유롭게 앞뒤로 이동할 수 있는 이동식 등받이와 어느 각도에서든 자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헤드레스트를 적용한 패브릭, 가죽소파를 제작 판매해 현대인들의 필요를 잘 반영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인증 받은 독자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자체공장을 운영함으로 고객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저렴한 판매가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매달 새로운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행사로 고객사랑에 보답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진행하는 전시상품 할인 프로모션은 정가대비 40%이상 저렴한 가격에 루헨소파를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봄 결혼을 앞둔 고객을 위한 소파&침대 신혼가구패키지와 전시상품할인 이벤트로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천연통가죽소파 신제품 런칭과 전시상품 할인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적용 받아 알뜰한 가구를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루헨 전국 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라인업과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공식 블로그 및 홈페이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