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월 20만원대 장기렌트 이벤트
상태바
롯데렌터카,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월 20만원대 장기렌트 이벤트
  • 유희근 기자 sempre@gyotongn.com
  • 승인 2020.0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유희근 기자] 롯데렌터카가 올해 새롭게 출시된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를 기존가 대비 최대 360만원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롯데렌터카는 ‘이달의 특가’ 모델로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선정, 200대 한정 최저 22만 원의 월 대여료(트레일블레이저 가솔린 모델 터보 LS, 계약기간 48개월 기준)로 해당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여기에 블랙박스와 전면 썬팅이 무료로 제공된다.

올해 1월 출시된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GM의 첨단 설계 프로세스인 ‘스마트 엔지니어링’ 기술이 적용된 차체에 두 가지 종류의 라이트사이징 E-Turbo 엔진을 탑재해 최고의 성능과 연비 효율을 자랑한다.

트레일블레이저 인기 트림인 가솔린 모델 1.35 터보 프리미어의 경우, 쉐보레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LED 램프, 후방 카메라 등을 포함하여 월 대여료 최저 25만 5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트레일블레이저 초특가 프로모션은 3월 31일까지로, 롯데렌터카 공식 홈페이지와 신차장 다이렉트 앱을 통해 견적부터 계약까지 진행할 수 있다.

롯데렌탈 심원식 마케팅부문장은 “넉넉한 실내공간과 첨단 기능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신차를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고의 가치로 삼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