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레리, ‘에어윙 밴드 기저귀’ 3월 6일 런칭
상태바
엘프레리, ‘에어윙 밴드 기저귀’ 3월 6일 런칭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0.0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쁘띠엘린의 엘프레리 브랜드에서 ‘에어윙 밴드 기저귀’를 런칭했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 엘프레리 에어윙 기저귀는 국내에서 생산되며, 5단계 파워 안심 흡수 설계가 특징이다. 특히, 에어윙이라는 차별화된 구조로 강한 흡수력이 돋보인다. 숨어있는 2cm의 날개가 앞에서 한번, 뒤에서 한번 양면으로 흡수시켜주고 66% 더 넓어진 면적으로 순간 흡수력을 높여준다.

에어윙 뿐만 아니라 듀얼 가이드가 있어 소변이 시트에 닿는 순간 두 갈래로 분산시키며 흡수 시간을 단축해주고 아기들의 다양한 움직임에도 흡수 알갱이들이 뭉치거나 쓸리지 않도록 방지해준다또한 안심 샘방지 기능으로 입체형으로 설계된 샘방지 고무밴드가 대소변이 새지 않도록 잘 막아줄 뿐 아니라 다리를 잘 감싸주어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한편, 엘프레리는 2월 26일부터 '샘플팩 체험 이벤트'를 오픈했다.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 100명이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고객들의 많은 관심으로 매일 빠르게 마감되고 있다.

엘프레리 관계자는 "엘프레리에서 선보이는 에어윙 기저귀는 5단계 파워 안심 흡수 설계가 특징인 제품으로, 민감한 아기 피부에 적절한 입체적인 설계와 믿을 수 있는 소재로 아이와 엄마 모두에게 마법 같은 일이 펼쳐질 것"이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샘플팩 체험 이벤트로 제품을 체험해 본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으며 구매 방법 및 가격런칭 시기에 대한 문의가 많다"고 전했다.

또한 엘프레리는 3월 6일부터 8일까지 쁘띠엘린 스토어 베이비페어에서 엘프레리 기저귀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오픈했다. 아울러 샘플팩 체험 이벤트는 4월 5일까지 지속되며, 이벤트 참여 대상자를 대상으로 50% 할인 혜택 링크가 SMS로 발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