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그룹,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에 피해 극복성금 기부
상태바
대방그룹,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에 피해 극복성금 기부
  • 이재인 기자 koderi@gyotongn.com
  • 승인 2020.0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방그룹, 코로나19위기 함께 극복하고자 1억원 기부

대방건설 및 대방산업개발을 각각 모회사와 관계사로 자회사를 가지고 있는 대방그룹은 6일(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 지역을 위해 극복성금 1억원을 기부했다.

이번 지원금은 코로나19 최대 피해 지역인 대구에 빠른 복원을 돕기 위해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에 직접 전달했다. 대구 적십자사는 전달된 기부금을 확진 환자 치료를 위한 의료 지원, 방역 활동 등 코로나19의 추가적인 확산을 막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대방그룹은 매년 따뜻한 온정을 베풀고 있다.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지원을 비롯해, 불우이웃돕기성금지원, 사랑의 집짓기 및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 라면 기부, 태풍피해 주민돕기, 저소득 소외계층 가구의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G-Housing 사업을 위한 기부, 폐지를 줍는 어르신들을 위한 생활비 지원 및 노인일자리 참여 어르신들을 위한 겨울철 패딩 조끼 기부 등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하게 해오고 있다. 이는 수익의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함이라는 것이 대방그룹 측의 설명이다.

한편 대방건설은 현재 대구국가산단 대방노블랜드를 선착순 분양 중에 있다. 대구국가산단 대방노블랜드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5층, 11개동 규모, 전용면적 76㎡, 84㎡ 881세대로 조성된다. 국가산단 입구 맨 앞자리에 위치하여 테크노폴리스 및 달성1차 산업단지까지 출퇴근이 용이하며, 단지 바로 옆 국가산단대로 5분 거리에 현풍IC 와도 가까워 대구 도심까지의 진입이 용이하다.

대구국가산업단지는 대구산업선, 물기술인증원, 쿠팡물류센터 등 다양한 호재 거리로 주목받고 있는 지역이며 향후 미래가치가 더욱 기대되는 지역이다.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달성군 현풍읍 중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는 2021년 7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