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트럭 피톤치드 천연 차량 항균 서비스
상태바
벤츠, 트럭 피톤치드 천연 차량 항균 서비스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20.0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시간 운행하는 운전자 위해 실시
9일부터 1개월 동안 전국 거점에서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다임러트럭코리아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9일부터 1개월 동안 벤츠 트럭 실내 ‘피톤치드 천연 차량 항균 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 추후 상황에 따라 기간은 연장 실시될 계획이다.

천연 차량 항균 서비스는 트럭 실내에 100% 천연 피톤치드 제품 항균 스프레이를 분사해 트럭 고객이 많은 시간을 보내는 차량 실내 공간을 소독해주는 서비스다. 중대형 트럭 차주는 운송 환경 특성상 장시간 운행을 하면서 트럭 내부에 개인 컴퓨터, 침대, 수납장, 냉장고 등을 구비하고 업무·휴식 공간으로 활용해 차량 실내 소독이 매우 중요하다. 피톤치드 천연 차량 항균 서비스가 완료된 트럭은 실내 항균 소독을 끝냈다는 내용이 담긴 표찰을 달고 출고된다.

이와 함께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정부 예방수칙에 따라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영업소 및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 전 직원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했고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방문객 출입을 제한하고 있다. 또, 체온계와 손 소독제를 비치해 직원은 물론 방문객 대상으로 발열 여부를 체크하고 있으며 손 소독제를 수시로 사용하도록 권장·교육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되고, 피톤치드 천연 차량 항균 무상 서비스에 대한 내용은 ‘메르세데스벤츠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