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시철도공사 지하철 3호선 대국민 응원열차 운행
상태바
대구도시철도공사 지하철 3호선 대국민 응원열차 운행
  • 서철석 기자 csseo@gyotongn.com
  • 승인 2020.0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시 328 대구운동 적극 참여...의료진 격려 문구 열차 외부 대형 래핑

대구도시철도공사(사장 홍승활)가 코로나19 조기 종식을 위한 대구시의‘328 대구운동‘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지하철 3호선에 대국민 응원열차를 운행한다.

공사는 대구․경북 시(도)민 및 의료진에 대한 믿음과 응원의 메시지를 3호선 열차 외부에‘힘내라! 대구경북, 이겨내자! 대한민국, 할 수 있다! 우리 대구’의 응원문구를 래핑, 지난18일)부터 운행하고 있다.

특히 ‘328 대구운동(3월28일 종식을 의미)에 시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유도하기 위해 공사 본사 정면에 ‘328 대구운동, 함께하며 이겨냅시다!’대형현수막을 부착과 동시 1․2․3호선 전 역사 대합실에도 부착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다.

또 전 역사 승강장 행선안내게시기에도 관련 홍보영상를 표출하고, 열차 내와 역사 내에도 안내방송을 실시하고 있다.

공사 홈페이지, SNS(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개인 위생, 행동수칙을 안내했다.

홍승활 대구도시철도공사 사장은“이번 홍보를 통해 대구시민 모두가‘328 대구운동‘에 적극 동참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도시철도공사 임직원들도 마스크 착용, 개인위생 철저는 물론이고 회식 등 모임을 자제하고 구내식당도 시차를 두고 이용하는 등’328 대구운동’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