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신형 벤츠 ‘A220’ 세단 30대 한정 프로모션
상태바
롯데렌터카, 신형 벤츠 ‘A220’ 세단 30대 한정 프로모션
  • 유희근 기자 sempre@gyotongn.com
  • 승인 2020.0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유희근 기자] 롯데렌터카가 벤츠 A220 세단 2020년 풀체인지 모델의 신차 장기렌터카 한정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A220 세단은 밴츠의 세단 라인업에서 엔트리 역할을 담당, 콤팩트한 사이즈와 우수한 가격 경쟁력을 앞세워 주로 20대 젊은 층과 여성 고객에게 인기 있는 모델이다.

자동차기자협회가 뽑은 ‘3월의 차’에 선정되었으며, 2월 수입차 판매대수 4위에 오르는 등 시장 반응도 뜨겁다.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는 번거로운 차량 관리에서 벗어나 오로지 운전에만 집중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금, 보험료 납부를 신경 쓸 필요가 없고, 차량 점검이나 사고 처리 등 차량 운행을 제외한 모든 업무를 업체에서 대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30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옵션에 따라 최저 63만 5천원의 월 대여료에 이용 가능하다.

롯데렌탈 심원식 마케팅부문장은 “최근 2030 세대를 중심으로 장기렌터카의 편의성이 입소문을 타면서 젊은 고객 비중이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라며, “벤츠 A220 세단이 감각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20~30대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만큼, 장기렌터카의 장점과 잘 어우러져 높은 만족도를 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