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엘린 ‘엘프레리’, 물티슈 리뉴얼 런칭
상태바
쁘띠엘린 ‘엘프레리’, 물티슈 리뉴얼 런칭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3.2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리뉴얼 진행 및 기저귀 카테고리 선보여
사진 : 엘프레리 기저귀 & 물티슈(사진제공 : 쁘띠엘린)
사진 : 엘프레리 기저귀 & 물티슈(사진제공 : 쁘띠엘린)

엘프레리에서 물티슈 리뉴얼 런칭을 진행한다. 엘프레리는 쁘띠엘린(대표 표순규)의 프리미엄 위생용품 브랜드다. 엘프레리는 지난 3월 6일 기저귀 신규 런칭과 동시에 브랜드 전체적으로 로고와 컨셉을 새롭게 적용하며 더욱 프리미엄한 이미지를 더했다. 

엘프레리 물티슈는 2013년 런칭 이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제품으로, 물티슈의 가장 기본인 ‘물’을 중점적으로 연구하여 별도의 공정을 거친 물인 ‘초순수’를 사용한다.

초순수는 12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정제하여 아기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pH농도 6.5를 맞춘 물로 민감한 아기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제품이기에 화장품 원료로 지정된 안전한 성분과 EWG 등급에서도 GREEN 등급을 받은 성분만을 사용했다. 

엘프레리 물티슈에 사용되는 원단은 강한 압력의 물로 섬유를 촘촘하게 엉키게 하여 만드는 워터젯 방식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원단이다. 

독일의 피부 과학 연구소인 더마테스트에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 국내 업체인 더마프로에서도 피부자극이 ‘0.0’인 ‘저자극 범주의 물질’로 분류됐다. 

엘프레리에서는 전성분 개발 시 미국 약전 기준에 따라 28일동안 제품 보존력 테스트를 진행하였다. 이 테스트는 엄마들이 물티슈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2차 오염을 재현하는 방법으로, 제품의 신선함을 보존할 수 있는 부분을 입증 받았다. 이와 더불어 엘프레리에서는 제품 구매 후 불만족 시 환불 정책(14일 이내, 고객센터 연락 시)도 지속적으로 진행 중에 있다.  

엘프레리 관계자는 “요즘 ‘기저귀·물티슈 유목민’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한 브랜드에 정착을 못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엘프레리 제품 체험 후 정착하는 마니아 층이 많다”며 “특히 기저귀의 경우 샘플링 이벤트의 제품 만족도가 높아 뿌듯하다. 엘프레리의 성분과 소재를 믿고 사용해주시는 만큼 더욱 프리미엄한 소재와 성분의 물티슈와 기저귀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양영준 2020-04-02 20:39:30
물티슈 소비자 만족도 조사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https://moaform.com/q/zu1do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