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배달창업 프랜차이즈 ‘오늘도 찜닭’, 3가지 브랜드 동시 입점 가능해 눈길
상태바
대구 배달창업 프랜차이즈 ‘오늘도 찜닭’, 3가지 브랜드 동시 입점 가능해 눈길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식 창업 시장 경쟁이 날로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샵인샵 최적화로 3가지 브랜드가 동시에 입점할 수 있는 대구 찜닭 프랜차이즈, ’오늘도 찜닭‘ 이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늘도 찜닭은 현재 대구 뿐 아니라 전국적으로 체인점을 확장해 찜닭창업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알리고 있는데, 인건비 절감 구조형 소자본 창업에 특화된 에스알푸드의 오늘도 찜닭은 신규 프랜차이즈 창업은 물론, 매출 증진을 원하는 기존 창업자들까지 샵인샵에 최적화된 체계적인 시스템이기 때문에 브랜드를 추가해 업종을 늘릴 수 있다.

특히 ‘소자본 창업 특화’ 라는 슬로건에 맞게 가맹비나 광고분담금, 감리비 등의 비용 없이 인테리어 시공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어 현재 대구와 부산,경기,서울,충남 등 다양한 지역에서 신규 가맹점이 예약된 상태이다.

또한 2~3개의 브랜드도 운영 가능한 샵인샵이라고 해서 소홀하게 관리하지 않는다. 1차 미팅과 시식부터 오픈 전과 오픈 후까지 지속적인 피드백으로 매출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으며, 오늘도 찜닭 주 메뉴인 까만 찜닭, 빨간 찜닭, 고구마치즈 찜닭, 까르보크림 찜닭이 인기가 많다.
 
다양한 한약제와 과일로 만들어진 특제소스가 들어간 메뉴 뿐 아니라 반경 2km 내로 배달 상권까지 보호받으며 영업권을 보장받을 수 있다. 현재 오늘도 찜닭에서는 서울/경기 , 전라/광주 , 부산/경남 지역 지사를 모집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