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비 최대 60% 할인 진행하는 " 자스민파킹 "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비 최대 60% 할인 진행하는 " 자스민파킹 "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이 티몬을 비롯한 위메프 및 11번가 등 소셜커머스와의 서비스를 통하여 김포공항 주차비를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자차이용객들에게 제공한다. 

이번 주차대행 이벤트는 기존 2018년도 12월부로 평일 및 주말의 김포공항 주차비가 전반적으로 인상됨에 따라 자차이용객들의 주차비 부담이 커졌다고 전했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하여 김포공항을 방문하는 자차이용객들의 주차비 부담이 다소 줄어들것으로 전망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를 통하여 김포공항 주차비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불법주차대행업체를 통해 피해사례들이 나오고 있는 만큼 각별히 주의하여 업체를 선정해야한다" 라고 전했다. 

이어 "대부분 피해사례중 일부는 야외주차장에서 생기고 있으며, 일부 업체에서는 고객의 차량을 논밭부근이나 비포장도로에 방치하는 등 차량이 손상될 가능성이 높은만큼 되도록이면 실내주차장을 보유한 업체에 차량을 맡기는것이 좋다" 라고 전했다. 

김포공항 장기주차장 자스민파킹은 CCTV 24시간 가동과 더불어 100% 실내주차장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차량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평일 8천원대의 주차비 할인과 더불어 발렛보험 전용앱을 통하여 고객과 기사간의 불신을 미연에 방지하고 있으며, 사진촬영과 동영상 촬영 등 철저하게 안전을 중심으로 차량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공항 주차대행 할인이벤트를 기획중인 자스민파킹은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상담을 비롯한 공식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