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요대한민국 시니어모델협회 이라희 회장, “성공적 워크샵과 함께 시니어모델 돌풍 예감했죠”
상태바
사랑해요대한민국 시니어모델협회 이라희 회장, “성공적 워크샵과 함께 시니어모델 돌풍 예감했죠”
  • 이재인 기자 koderi@gyotongn.com
  • 승인 2020.0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해요대한민국 모델 조직위원회는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경기도 양평 오르다온에서 개최된 ‘2020년 사랑해요대한민국 패션모델 동고동락 힐링 워크샵’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전했다.

이번 워크샵은 응급 의료 지원팀을 상시 대기시켜 워크샵 당일 출발지에서부터 버스탑승 전까지 일일이 참가자 및 현장 관계자 전원을 검사하고, 전체 일정을 진행하는 동안 식사 전, 휴식 시간, 숙소 입소를 비롯해 매 시간마다 24시간 상시 철저한 검사 및 위생관리를 실시하여 코로나19 감염 우려를 불식시켰다.

시니어모델들과 2박3일동안 동고동락한 시니어협회 회장 이라희는 이번 워크샵과 참가모델들에 대해 만족감을 표했다.

“모델로서 패션쇼 미션을 임할때는 자신의 매력과 특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도도한 시크함을 선보이다가도, 팀별 장기자랑에서는 과감히 망가지며 예능감과 개그감각을 유감없이 발휘해서 동일 인물이 맞나 싶을 정도로 몰입도가 높았고, 심지어 각본에도 없는 애드리브까지 선보였죠!  결과물도 당연히 프로다웠구요.  이번에 참가하신 모든 모델분들이 모델뿐만 아니라 배우로서도 재능과 가능성이 보였어요. 요즘 패션쇼 무대 자체가 퍼포먼스와 스토리 전개를 중심으로 모델들이 제각각 개성있게 표정, 제스쳐를 극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트렌드인데, 거기에 부합했어요. 모델 서민경과 박가람이 표정, 포즈, 워킹등에서 멋진 한복패션쇼를 선보여 인상깊었습니다. ” 

이라희 회장은 또한 이번 워크샵을 진행하면서 ‘따로 또 같이’ 경쟁과 협동에 능한 모델테이너 원석이라서 앞으로의 성장과 발전이 더욱 기대되는 유망주라는 격찬을 아끼지 않으며, 사랑해요대한민국 시니어모델들이 몰고 올 시니어돌풍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주최측인 사랑해요대한민국 모델 조직위원회는 이번 워크샵을 통해 “시니어모델로서의 자세, 모델의 올바른 길, 워킹 기본자세, 드레스 및 한복 워킹 등 모델 기본 소양교육을 실시간 스트리밍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촬영하여 생동감을 극대화했다”고 밝혔다. 

이어, “더불어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 모델들이 이번 워크샵을 계기로 한 층 더 성장하고 발전된 실력으로 모델계에서 프로모델로써 이름을 떨치리라 기대한다”며 애정 어린 발언도 아끼지 않았다.

사랑해요대한민국 모델 조직위원회에서 주최한 이번 시니어모델 워크샵의 전체 진행은 ‘WTMS 월드스포츠탑모델쇼’ 장희성 대표, 장기주 부본부장이 담당하였으며, 워크샵에 참석한 ‘앙드레김 옴므’ 이용범 대표는 지금까지 디자이너로서의 로망이었던 완숙함이 살아있는 시니어 모델들에게 본인이 디자인한 의상을 입히는 것을 이제야 실현시킬 수 있다고 전하면서 워크샵 내내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그 밖에 이선영한복의 수석 디자이너 이선영 원장, 최근 신작 연극 〈나의 알바인생〉 연습으로 분주한 배우 남유미(NE 엔터테인먼트 소속), 드라마 마지막 승부와 느낌에서 멋진 연기를 선보인 배우 박재훈, 역전의 여왕,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명품 연기를 펼친 배우 손건우 등 패션계, 모델계, 연예계를 아우르는 화려한 인맥들도 대거 참여해 워크샵의 열기를 더했다.

한편, 사랑해요대한민국 모델 조직위원회는 향후 체계적인 모델 교육과 육성을 위해 모델 장희정을 원장으로 발탁하고, 사랑해요대한민국 모델아카데미 개원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