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성우쏠라이트, 브랜드스타 2년 연속 수상
상태바
현대성우쏠라이트, 브랜드스타 2년 연속 수상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배터리 부문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현대성우쏠라이트 자동차 배터리 브랜드 ‘쏠라이트’가 브랜드 가치 평가 기업 브랜드스탁이 조사 평가한 ‘2020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2년 연속 자동차 배터리 부문 브랜드 가치 1위에 선정됐다고 최근 밝혔다.

올해로 22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각 산업 부문별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는 인증제도이다. 각 산업 부문별 1위 브랜드는 소비자조사지수와 브랜드주가지수를 합산한 브랜드스탁 고유의 가치평가 모델인 BSTI를 바탕으로 선정된다.

쏠라이트 배터리는 올해도 브랜드 인지도, 호감도, 신뢰도, 만족도, 구매의도 등의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자동차 배터리 부문 1위 자리를 지켰다.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통한 제품 스펙트럼 확장과 고객 편의 증진이 2년 연속 수상의 주요 요인으로 분석된다. 현대성우쏠라이트는 납축전지의 성능 및 경제성을 향상시켜 애프터마켓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현대·기아 자동차 등 완성차 순정 납품뿐만 아니라 해외 매출 신장 등 시장 다변화를 추진했다.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은 AGM 및 EFB 등 쏠라이트 배터리의 프리미엄 라인이다. AGM 배터리는 저온 시동성이 우수해 극한의 온도에서도 강한 내구력을 갖췄고 수명이 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