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유아래쉬가드 '쁘띠크랩', 어린이 수영복 등 얼리버드 50% 할인 오픈
상태바
덴마크 유아래쉬가드 '쁘띠크랩', 어린이 수영복 등 얼리버드 50% 할인 오픈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러본이 덴마크 유아래쉬가드 '쁘띠크랩'의 얼리버드 할인전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실내 펜션으로의 여행을 준비하는 가족과 여름 바캉스를 저렴하게 미리 준비하는 가족 고객을 위한 할인전이다.

쁘띠크랩은 작년 러본에서 공식 수입한 덴마크 유아래쉬가드 제품으로, 감성적인 디자인과 높은 품질로 엄마들의 사랑을 받아온 어린이 수영복 제품이다.쁘띠크랩은 덴마크 디자인의 유럽 생산 정품으로 이태리 Carvico사의 프리미엄 특수 패브릭을 사용해 UPF 50+으로 자외선을 99.9% 차단한다.

더불어 OEKO-TEX 인증과 함께 프린팅 마감을 고급 자수 처리하였으며, 빠른 건조와 흡수가 가능하다. 부드러운 원단과 정품 YKK 지퍼를 사용하고, 지퍼 안단 처리로 피부를 보호해 주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서 ▲쁘띠크랩 썬수트 유아래쉬가드 50% 할인▲ 쁘띠크랩 썬햇 모자 50% 할인 ▲ 쁘띠크랩 썬수트 + 썬햇  50% 할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러본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잇따른 여행 취소로 속상해 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은 것 같다. 그래서 더욱 여름 휴가에 신경 쓰시는 듯하여 이같은 얼리버드 할인전을 기획했다. 러본에서 미리 저렴하게 준비하시고 즐거운 여행 계획을 세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쁘띠크랩 얼리버드 할인전은 오는 4월 30일까지 러본몰에서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