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호점돌파임박 통달배 족발·찜닭 통합배달집, 1인소자본배달창업아이템으로 ‘조명’
상태바
100호점돌파임박 통달배 족발·찜닭 통합배달집, 1인소자본배달창업아이템으로 ‘조명’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달배 족발배달전문점, 찜닭배달전문점 등 통합 배달집이 효율적인 1인소자본배달창업아이템으로 조명 받고 있다.

통달배는 족발프랜차이즈, 찜닭프랜차이즈 등 통합 배달전문점으로 꾸준히 성장해 가맹점 100호점 돌파를 목전에 둔 프랜차이즈다.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본사에서 족발집 1인창업자, 초보 족발창업자 등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배달창업 맞춤 마케팅 전략 강의’를 진행해 요식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창업비용이 부족한 예비 통달배 가맹점주가 시설자금을 최대 3000만원까지 할부대출 받을 수 있도록 지원 중이다.

통달배의 통합 배달집은 남자∙여자 소자본창업 매장 1개에서 족발체인점, 찜닭체인점 등의 다양한 핵심메뉴를 모두 제공해 소비자들의 각양각색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고, 지속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배달의민족’의 4가지 코너에 입점해 족발전문점, 보쌈배달전문점 등의 메뉴를 제공할 수 있다.

더불어 통달배 삼겹살배달전문점, 쪽갈비배달전문점 등 통합 배달집은 혼밥혼술족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1인분 배달서비스를 제공한다. 식자재를 완제품으로 공급받아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는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을 갖춘 점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족발배달창업 통달배 관계자는 “닭도리탕배달전문점(닭볶음탕배달전문점), 야식닭발배달전문점 등의 다양한 메뉴를 갖춘 통달배 통합 소규모창업 배달집은 메뉴 추가 시 인테리어를 교체해 분위기를 바꿔야 하는 홀영업 위주 컨셉 매장과 달리 메뉴로만 평가된다. 덧붙여 업종변경창업 희망자가 기존 매장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해 업종전환창업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유망프랜차이즈 통달배는 2020 유망배달창업아이템, 족발집창업 등과 관련된 창업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